요즘 매일 듣는 노래...

불어오라 바람아 나에게로 와서 나의 맘에 꽃을 피워라
한여름 오후의 소나기처럼 나의 맘을 씻겨 주어라

불어오라 바람아 내게 남아있는 들리지 않는 사랑 노래
한 겨울 들판에 저 풀꽃처럼 나를 뜨겁게 해주어라

나의 용기도 이제는 나를 떠났으니
끝도 없는 길에 이제는 지쳐 버렸으니

나를 꿈꾸게 하여라
숨 쉬게 하여라
기쁨의 춤을 추어라
사랑하여라


다시 시작하게 하여라
숨 쉬게 하여라
기쁨의 춤을 추어라
사랑하여라

-롤러 코스터.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소굼 2004-04-18 23: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상어는 신체구조상 계속 헤엄치지 않으면 죽는다고 한다.
바람이 멈추면 내가 달리면 된다. 그러면 나는 숨 쉴 수 있고 다시 시작할 수 있고 꿈도 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