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란스 토탈 바디 리프트 - 200ml
클라란스
평점 :
단종


이제는 그런 말 듣는것도 익숙하다.

어머, 사.. 살이 많이 찌셨네요. (그 이후에 내 표정을 봐가며 이런저런 말을 덧붙인다. 물론 어떤 말을 듣더라도 다 기분 별로다.)

하긴, 되돌아보니 딱 10년 전의 내 몸무게에서 무려 14kg 이나 늘어났으니 남탓을 해 뭣하랴.

내가 생각해볼때 대부분의 바디 리프트 제품은 실제로 그 제품을 사용해서 얼마나 리프팅 효과를 봤느냐 하는 것 보다는 그렇게 만들어주기 위한 하나의 심리적 요인 및 보조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클라란스의 경우 타브랜드와 달랐던 점은 직원들의 아주 상세한 설명이다. 그것은 마치 빨간 모자를 쓴 조교의 그것과도 같았다. 게다가 클라란스를 보라, 저 붉은색.. -_-;;;

클라란스의 직원은 무서운 표정까지는 아니지만 매우 진지한 얼굴로 어조의 변화를 주어 가며 토탈 바디 리프트 제품 사용법을 아주 상세하게 안내해주었다. 족집게 과외 선생님 같아 보이기까지 할 지경이었다. 핵심 부분을 다시 되풀이하여 한 번 더 설명하고 내가 대답하게 만들고..ㅎㅎ

일단, 바디리프트 제품은 피부에 발랐을 때 스미는 느낌이 중요하고 그 다음은 향이다. 그것에서 만족스럽지 못하면 제품에 손이 잘 안가게 되고 그러면 낭패다. 매일 제품을 바르면서 적절한 스트레칭을 함께 하고 자연스럽게 셀프 마사지를 하게 되니까 기분 좋게 셀룰라이트를 눌러줄 수 있다.

고무 찰흙을 붙여 놓은 것 마냥 보기 싫게 허벅지에 찰싹 달라붙은 저 흉물스런 셀룰라이트를 모조리 몰아내는 그날까지 ㅠ.ㅜ 바디 리피트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늘바람 2006-03-31 11: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랑 비슷하네요. 그런데 바르면 갈까요

이리스 2006-03-31 22: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늘바람님 / 바르면 갈까요의 의미가 무엇인지.. ㅠ.ㅜ 효과가 있으려나 싶은거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