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고객센터 이용은 웬만하면 안하고 싶었지만 전화하기도 귀찮고

해봤자 담당 부서에 확인후 메일 드린다고 할게 뻔해서 그냥 이용했다.

한 1시간 정도 지나자 답변완료라고 뜨기에 들어가봤더니

문의한 내용을 담당 부서에 전달했고 따로 메일 드리게 조치했다고 되어 있었다.

그게 답변완료인가?

내가 문의한 내용에 대해 어떻게 어떻게 조치할테니 기다리라고 한것이지 그 물음에 답한것이 아니면서도 어떻게 그게 답변완료로 처리상태에 뜨는지...

답변 처리중이라고 뜨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눈가리고 아웅이라고 봐줄수도 없고, 이건 명백히 오류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Koni 2006-03-23 14: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런 다음에 담당부서에서 메일이 한번 더 와요.

이리스 2006-03-23 14: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알고 있어요. 여러번 그랬거든요.
제 말은 그렇게 메일이 와야 답변완료지, 저 상태는 답변 완료가 아니라 답변 접수 혹은 답변 처리중이라는 이야기에요. ^^;

하이드 2006-03-23 16: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완전 짜증나죠. 요즘은 문자도 오더군요. '답변 완료 되었습니다' 라고.
들어가서 확인해보면, ' 담당부서로 넘어갔습니다' 라고 되어있고, 그딴게 무슨 답변 완료냐구욧!

이리스 2006-03-23 19: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누구를 위한 서비스를 하는지 그 기본을 생각하지 않아서 이런 일이 발생한다고 봅니다. 어떤식이건 완료 처리로 넘기는게 장땡이 아닌데 이런 얕은 꾀를 부리니 안타까울 따름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