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고객센터 이용은 웬만하면 안하고 싶었지만 전화하기도 귀찮고
해봤자 담당 부서에 확인후 메일 드린다고 할게 뻔해서 그냥 이용했다.
한 1시간 정도 지나자 답변완료라고 뜨기에 들어가봤더니
문의한 내용을 담당 부서에 전달했고 따로 메일 드리게 조치했다고 되어 있었다.
그게 답변완료인가?
내가 문의한 내용에 대해 어떻게 어떻게 조치할테니 기다리라고 한것이지 그 물음에 답한것이 아니면서도 어떻게 그게 답변완료로 처리상태에 뜨는지...
답변 처리중이라고 뜨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눈가리고 아웅이라고 봐줄수도 없고, 이건 명백히 오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