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카라 엑스트라 하이드로 EX 인텐시브 크림(고보습케어) - 50ml
SK생활건강사업부
평점 :
단종


운좋게도 알라딘의 체험 이벤트에 당첨되었다.

그래서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된 것.

솔직하게 말해서  큰 기대를 한 것은 아니었다. 이벤트에 당첨되는 것을 별로 기대하지 않았다기 보다는 이 제품 자체에 대해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는 뜻이다.

왜냐하면  SK 에서 화장품이 나오고 있다는 사실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처음 알았기 때문이다. 내가 무지한 탓도 있겠지만 그렇게 큰 홍보를 하지 않았던 까닭도 있는 것 같다.

제품이 도착하자 뚜껑을 열어 상태를 확인해보았다. 손가락으로 살짝 찍어 손등에 먼저 발라보았는데, 느낌이 좋았다.손가락으로 크림을 살짝 찍어 얼굴에 골고루 바르고 거울을 본 순간 나는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헉~~~ 내 얼굴은 번쩍번쩍 광채가 나고 있어 50미터 전방에서 봐도 빛이 날 정도였던 것. -.-

아무리 고보습, 슈퍼 아쿠아, 울트라 하이드로 등의 거창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해도 내가 사용해본 결과는 그게 과대 광고라는 생각이 강해질 뿐, 별로 만족스럽지 않았다. 그러나 이 제품은 그렇게 거창한 이름을 달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진정 슈퍼 울트라 보습크림이었던 것이다!

워낙에 과대 광고에 속고만 살아온지라 나는 손등에 찍어서 발라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믿지 못하고 아주 살짝 바르기만 해도 되는데 조금씩 조금씩 덧발라버린 탓에 얼굴이 지나치게 번쩍거리게 된 것이다. 맙소사. 그 첫경험의 쓰라린 실패를 다시 반복하지 않기 위해 그 다음날부터는 정말 아주 사알짝~ 얼굴에 발라주고 있다. 그것만으로도 가을철 수분 부족의 피부에는 촉촉함이 오래도록 머문다.

아, 이미 짐작하고 있겠지만 그런 까닭에 이 크림은 악건성 피부에게 딱 좋고, 건성 피부에게는 살짝만 바르면 좋을 것이며 중성 피부라면 피부 상태가 좋지 않을때에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지성피부? 아... 나의 그 광채나는 얼굴이 떠오른다.

크림의 밀도가 상당한데다 살짝씩만 바르고 있어서 상당기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확실한 효과의 보습 크림을 원하신다면 이 제품을 강력 추천하는 바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진주 2005-11-18 11: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럼! 내가 이번 가을부터 간절히 찾던게 바로 이거네요~
그때 누가 추천 좀 해달라고 페이퍼까지 만들었는데..^^;
고민되네요..벌써 딴 걸 사버렸는데, 다 쓰고 살 것이냐, 아니며 눈 딱 감고 지를 것이냐....ㅡ.ㅡ

이리스 2005-12-07 15: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흐, 질러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