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설 미백세럼 - 45ml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사람이란 편견이 한 번 생기고 나면 그것을 잊기가 쉽지 않다. 정확하게 어떤 경로로 그리 되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나에게 한방 화장품이란 썩 유쾌한 기억으로 남아 있지 않았다. 그러던 차에 이 제품을 선물로 받게 되었고, 선물을 준 사람에게는 미안한 이야기지만 나는 아예 뜯어보지도 않고 오래 화장품 넣어두는 서랍 안에 그저 방치하고 있었다.

정리도 할 겸 서랍을 열어 이것저것 챙기고 있던 중 리본이 묶인 채 더 히스토리 오프 후의 마크가 새겨진 포장이 채 뜯어지지 않은 이 제품을 발견했다. 앗, 이럴 수가.. 나는 리본을 풀고 포장을 벗긴 후 상자를 열어 제품을 확인해보았다. 이제 날이 좀 건조해지는 것 같은데 이걸 써볼까?

어쩌다 보니 이 아이는 SK || 화이트닝 소스와 함께 나란히 놓이게 되었다. 키도 얼추 비슷하고 색깔도 은회색과 화이트라 잘 어울리는 듯 했다. (나참, 그게 대체 무슨 상관이람..) 여하튼 어디 한 번 발라볼까? 하고 뚜꼉을 열어보았다. 향은 적당했다. 내가 유독 민감한것인지는 모르겠으나 대부분의 한방 화장품의 그 특유의 냄새에 질색했던 나로서는 일단 안심이었다. 손잡이 부분을 당겨보니 스포이드 빨대 부분이 상당히 두꺼운 편이었다.

윽, 이 비싼 화장품을... (내 돈 주고 산것은 아니지만 어쨌거나 비싼 것은 비싼 것!) 본능적으로(씨익~) 나는 스포이드 대롱 부분에 묻은 에센스액을 손가락으로 쭈욱 밀어내 모아보았더니 역시 많은 양이 나왔다. 그것으로 얼굴에 발라도 충분했다. 호호호~

너무 묽은 에센스는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이 아이는 SK || 화이트닝 소스 보다는 조금 더 진하고 끈적임이 강했다. 그렇다고 심한 정도는 아니어서 바르고 난 후 톡톡 두드리고 있으니 기분이 좋아졌다.  미백효과는 좀 더 두고 봐야지. 그런데 뭐, 에센스 하나 발랐다고 남들이 "우와 너 얼굴이 완전 하얗게 되었네. 백인같아." 라고 말할 정도로 되지 않는다는 건 알고 있으므로. -.-

그리고, 설화수의 패키지 디자인 보다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디자인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anda78 2005-08-25 19: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즘 설화수랑 더 후가 아주 상종가를 치고 있다죠. ^^ 우리 엄마도 두 가지 섞어 쓰시는데 아무래도 건성피부용에 가까운지 저한테는 그냥 그렇더라구요.
설 미백 세럼이라.. 샘플 사서 발라볼까.. ^^

이리스 2005-08-25 19: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괜찮아요.. 한 번 써보셔도 좋을 듯 ^^ 아니면요, 백화점 가셔서 샘플 달라고 당당하게 말하세요. (앗, 요건 나중에 상세히.. )

마늘빵 2005-08-25 19: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뭔 화장품이 이래 많아요? 원래 다른 여자들도 일케 많아요???

이리스 2005-08-25 19: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흠, 많은건가? 다른여자들.. 이라는 비교 대상이 너무 광범위하여서 ^^ 정말 많은 사람들하고는 비교도 안될정도고 그저 샘플 생기면 바르고 없으면 없는대로 사는 사람보다는 많죠. 책 많은 집 이사갈때 이삿짐 나르시는 분들이 '무슨 책이 이래 많아요? 공부하는 분이세요?' 하는 질문이 문득 떠오름 ^^

이리스 2005-08-25 19: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그리고 지금 제가 저 아래 올린 리뷰들 중에서 쓰임새가 비슷한 것이라고는 요 미백 세럼하고 화이트닝 소스하고 두개 뿐이구요. 나머지는 다 용도가 다른 것이랍니다. 그러니 많다고 하기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