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화이트닝 소스 - 30ml
SK-II
평점 :
단종


화장품 광고는 뭇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아울러 욕망하게 한다.

그러나 대부분, 가격을 확인한 후 좌절하게 된다.

30ml 에센스에 10만 원 돈이라니. 꺄아아악~ 비명을 지르며 주저앉는 많은 여성들. ㅠ.ㅜ

그러나 불가능해 보일수록 더욱 도전정신에 불타오르는 타입도 있다.

점심을 라면으로 때워서라도, 간식을 먹지 않아서라도, 기타 등등의 방법으로 돈을 모아서 꼭 손에 넣고 말겠다는 불타는 의지가 있을 수 있다는 법이다.

그러나 나는 때마침 해외 여행길에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방법을 택했다. 각종 신용카드에서는 면세점 할인쿠폰을 발행해주었고 또한 면세점 자체 할인 행사 및 각종 행사가 있으니 부담이 덜하긴 했다. 어쨌거나 나는 면세점에서 이 제품을 구입했다. (죄송.. 알라딘에서 구입한게 아니라 ^^)

이번 여름을 지나면서 피부가 검고 칙칙하게 느껴지시는 분들, 어쩐지 기미가 있는 것처럼 착시현상마저 일어나 거울 볼 때마다 우울해지시는 분들에게 권한다.

나는 피부가 민감성에 얇은 편이어서 광대뼈 주위가 쉽게 붉어지며 햇빛에는 그을르는 대신 화상을 입은 듯 붉게 변하는 타입이다. 알라딘 설명글에 써 있듯이 스포이드로 에센스를 진주 방울 크기로 빨아올려 손가락으로 해당 부분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진주가 방울방울 발라지는 듯 한 기분이 들 것이다.

혹자는 이런말을 했다.

10만 원 짜리 에센스를 바르는 여성들의 경우, 실제 그 제품의 효력도 물론 중요하지만 내가 이 만큼의 돈을 내 얼굴에 투자한다는 사실로 만족감을 느끼고 이것이 피부가 좋아지는데 한 몫한다는 것이다.

뭐, 틀린말은 아니지 않을 듯 싶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값비싼 에센스를 정성들여 바르며 자신의 얼굴을 가꾸다보면 당연히! 예뻐지지 않겠는가 말이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늘빵 2005-08-21 23: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싸다. 이거 바르셔서 이쁘신거구나.

이리스 2005-08-22 09: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핫.. -.- 에또 그렇게 말씀하시며언.. 쿨럭..
제가 산건 50ml 인데 가격은 잊기로 하였어요.. 흐흐..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