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공주모모코 2007-09-20  

오차원도로시님~~

방금 책 받았어요 ! ! //ㅅ//

생각보다 일찍 보내주셨네요 ㅎㅎㅎ

택배왔단 전화 받고 냉큼 달려와서

뜯어보는 순간 가슴이 도곤도곤 뛰었습니다 ㅋㅋ

역시 책을 사랑하는 분이니까 책 상태도 좋을 것같단 생각은 들했었지만

완전 새책이로군요 ㅜㅜ♡ 뽁뽁이로 감싸주시는 센스까지!

감동이네요 ! !

앞으로 혹시나 또 열린다면 기쁜 마음으로 젤 먼저 달려오겠습니다ㅎㅎ

감사히 잘 읽을게요~~~♥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보내세요 ^ㅅ ^

PS.우리집 페르시안 고양이는 화이트실버인데, 도로시님네 냥이는 우리 애랑은 상반되는 고혹적인 매력을 뿜어내는군요~+_ +예쁩니다!

 
 
오차원도로시 2007-09-21 09: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코흥~~ 추석전이라는 걸 잊어버리고 있다가 택배가 18일까지 나간다는걸 알고 급히 보낸거라 포장에 신경을 못썻는걸요 ㅠ.ㅠ
뭐 좀 더 넣어서 보내 드리려고 했었는데;;
홍~~ 나중에 추석지나고 쪼그마한거 쫌 보내드릴게요... 고양이 키우시니까 냥이 관련으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