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설마설마했다.

 최순실국정개입사건을 "빵" 터트릴 때 당연히 분노했다. 당연히 분노하고 있다.

 사태를 지켜보면서 단지 기우일거라고 생각했다.

 한중FTA협정 이야기가 유야무야 넘어가는 것까지는 에효..하면서 지나갔다.

 걱정수준이었고, 더 거대한 것이 나오지 않기를 바랬을 뿐이다.

 헌데,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 이야기를 읽다가 눈이 뒤집힌다.

 

 이게 바로 국정농단이다.

 국민들의 눈을 완전히 가리고  말도 안되는 이야기가 지금 이 땅에서 벌어지고 있다.

 1900년대 말에 벌어지던 일은 정보의 부재였다고 치자,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뭐냐?

 지금은 21세기다. 눈을 떴으면 좋겠다.

 

지켜보자, 그 난리를 치는 JTBC를 위시한 언론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그나저나 미르 등 재단에 냈다는 대기업들의 돈은 어디서 나온 것이고, 어떻게 처리를 한 것일까?

정말 궁금할 뿐이다. 사드배치만 해도 엄청난 사안이라고 생각했는데 도대체 더 대단한 것들이 얼마나 더 있을까 그저 궁금할 뿐이다.

 

 

http://www.yonhapnewstv.co.kr/MYH20161109005900038/?did=1947m

 

http://cafe.daum.net/chamdaedong/VXQm/3255?q=4%B4%EB%B0%AD%20%BC%F6%C1%FA%BF%C0%BF%B0&re=1   이건 4대강 수질오염에 대한 뉴스

어디선가 3급수에 사는 수중생물이 취수원에서 발견됐었다는 글이 있었는데 못 찾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