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v.daum.net/v/20200226070033507

아..이런 고의로 오해하게 하는 제목들은 단속을 안하나?

기사내용은 분명 정부가 대응을 잘하고 있다고 응답한 비율이 더 높은데 말이다.

 

오해를 부르는 제목들이 너무 많다는 생각이 든다.

 

코로나19에 매몰된 이때, 정치적으로 대구.경북.부산을 유난히 겨냥한 듯한 기사들을 많이 보게 된다. 실제적으로는 대구, 경북을 비난하는게 아니라 코로나를 퍼뜨린 장본인인 신천지교인들을 비난한 내용들도 지역을 비난한 듯한 내용의 글들이 올라오는 것에 생각이 많아진다.

 

1000명이 넘는 확진자들 중에서 신천지교인과 접촉자의 비율이 80%에 육박하는데 어떻게 이게 정부의 잘못된 대응탓이라는 것일까? 대구경북, 부산에 지역구를 두고 있는 국회의원들은 내려가지도 않는데 정부에서는 내려가서 대책을 위해서 노력하는데 탄핵청원이 많다는 둥...이렇게 여론몰이를 한다. 치사하고 어이가 없다.

 

아..엊그제 MB가 또 보석으로 자택격리란 보도를 봤다. 뿌드득..말도 안되는 일이다.

유전무죄가 되는 대한민국이 아니고, 정당한 죄값을 꼭 치뤘으면 하는 바램이다.

이 일 뿐만 아니라 다른 국회의원들도, 그 자녀들도 말이다.

 

아..슬프게도 아직도 신천지의 코로나19의 전파력은 상상을 초월.

어떤 것이 믿을만한 뉴스인지도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지난달과 이달의 마스크 구입비용을 합치니 20만원이 넘음. 기절할 지경.

빨리빨리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되고 걱정하지 않고 구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다시금 해본다.

 

그나저나 마스크를 쓰고 근무하니 숨이 답답해서 없던 폐질환이 생길 지경, 빨리 슬기롭게 잘 극복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아자아자, 화이팅~~~!!

 

-아..택시기사님들과 택배기사님들, 퀵배달기사님들은 왜!!! 마스크를 안쓰시는지..

불안하다..정말..ㅠㅠ

 

PS. 이재명시장의 빠른 신천지봉쇄와 코로나방지를 위한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대구와 경북도 확산세가 빨리 잦아들기를 바래봅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꼬마요정 2020-02-26 12: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mb가 보석으로 집에 갔다는 기사 보고 열불이 터지더라구요. 근데 대법원에 재항고해서 보석 상태가 유지 됐다는 기사를 봤어요. mb는 법을 맘대로 주물렀는데 그 법의 보호를 받는 걸 보니 더 화가 나네요ㅠㅠ

얼른 코로나 진정되면 좋겠어요. 마스크 쓰고 손 깨끗하게 씻으면 어느 정도 예방이 된다고 해서 열심히 손 씻어요. 언론도 좀 자중하면 좋겠구요. 신종플루 때는 어떻게 살았나 몰라요.

반딧불,, 2020-02-26 13:50   좋아요 1 | URL
그러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안해서 마스크 쓰고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오랜만입니다~~~^^

2020-02-26 12:3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0-02-26 13:5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