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통령의 의무가 무엇인가?  한 나라를 대표하는 사람으로서 제대로 기능하고 있는가? 

그렇지 않고 있다면 왜 가만히 있는 것인가? 왜?? 왜??? 도대체 왜!!!


서울대생들은 서울대 졸업생들은 부끄럽지 않은가? 동문이기 때문에 가만히 있다는 것이 말이 되는가 말이다. 조국 때는 그렇게 난리를 치더니. 나라를 말아먹을 기세인데도 왜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는가 말이다.

무엇 하나 도대체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서 부끄럽지 않는 것이 없다. 정치, 경제, 외교. 특히 외교!

도대체가 일본이랑 미국에 뭐가 그렇게 호구가 잡혀서..

아니 온 셰계에 호구라고 써있다. 1년 사이에 국격이 바닥에 쳐박혔다.

그런데도 왜 아무도 나서지 않는가? 종교계에서 나섰는데도 아직도 그대로인가?

내일 일본 총리가 오면 방사능 오염수도 괜찮다고 할 기세이다. 또 뭘 퍼 줄 것인가?

독도?

아니면 인구도 얼마 없는 아까운 청춘들? 도대체가 생각은 있는건가? 우크라이나를 보면서도 배운 것이 그렇게 없나? 나라가 망할 수도 있다. 흔적 없이 사라질 수도 있단 말이다.

정말이지 답답함에 미칠 것 같아 쓰긴 한다만 도대체가 대한민국엔 제대로 된 생각을 가진 기성세대는 없는 것인가?

대통이 최소한의 역할만 해줘도 이렇게 화가 나지는 않을텐데 말이다.


4월에 시국선언을 했던 부산의 학생들을 보면서 은근히 4.19를 바랬었던 나는 바보.

ㅋㅋㅋㅋㅋ

아...정말 탄핵, 아니 하야, 아니 그냥 끌어내리자. 제발이지. 

국민의 힘. 징글징글하다. 50억클럽에 주가조작 조사하라고 했더니, 아주 민주당만 초토화를 시키려고 하는구나. 도대체 민주당은 그 많은 의원들로 사분오열해서 뭐하는가 말이다. 

제발 끌어내려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