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대체 굥정부 지지율조사는 어디서 하는걸까? 도대체 이해할 수가 없다. 어떻게 이런 상황에서 지지율이 더 오르지? 지소미아도 모자라서 한미일 미사일정보공유에 일본해군함정의 전범기에 우리나라 해군이 경례를 하게 하고, 민생예산 잔뜩 없애서 민주당이 간신히 살려놨더니-특히 노인일자리랑 저소득층에 대한 지원이 턱없이 줄어서 민주당이 다시 만들었는데 오늘 보니 노인협회인가와 협약을 했다. 고령화에 저출산문제에 대해 협의를 한다나? 정말 기가 탁 막힘. 부자감세에 특히 법인세, 상속세 감면하느라 세수가 확 줄고 용산으로 이전하느라고 얼마나 많은 예산을 쓰셨는지 ...ㅠㅠ 그나마도 행정부장관 해임건의안건으로 아직 예산안 처리도 안되어 있고.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사건에 대한 공소시효가 거의 만료가 되었다고 하고. 김진태발 채권시장 경색으로 인한 유동성위기에 자영업자인지 노동자인지도 모르는 무식함. 이것저것 너무 많으니 기억도 안남.

  2. 대동단결해도 모자라는 이 시기에 민주당은 분열의 기미가 보인다. 군장성들 인사 단행해서 제2의 12.12라도 일어나면 어쩌려고 저렇게 태평하신걸까? 예전에 박근혜정부에서도 비슷한 일이 있었지 않나? 무능한 것은 특히 최고권력자와 그 주변인이 무능한 것은 죄이다.

후...도저히 참을 수 없는 뉴스를 보다가 생각나서 끄적이고 감.

어떻게 된게 이 정부가 시작되고 나서는 매일매일 혈압이 오르고 나도 모르게 정치뉴스만 클릭하고 있다..ㅠㅠ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살고 싶다...진심으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