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v.daum.net/v/20200424082046923

정말 언론플레이 지겹다. 그렇게 열심히 하는 것, 예전에 공공부문 민간으로 넘길 때, 미국 쇠고기 엄청 수입할 때, mb가 20조 삽질할 때. 그때 했어야 하지 않나?

경기부양책으로 전국민재난지원금이 절실하다고 모든 국민들이 말하는데, 이미 긴급재난지역으로 선포되어 선거 이후에 지급된 대구경북이 있으니 다른 곳은 나몰라라인가?

 

다시 촛불이라도 들어야하나?

정작 일해야 하고, 협력해야 할 때는 하나도 안하고 이게 뭐하는 짓인지?!!

 

오늘자로 정세균 국무총리의 조용하고 강단있는 리더십과 박원순시장의 부드러운 리더십,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추진력 있는 리더십에 박수를 치고 팬이 되기로 자처함.

각각의 극명한 장점들에 이렇게 존경할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분들이 많아져서 좋다.

이렇게 정치에 관심을 가져본 것이 얼마만인가? 그런데...정말이지 신경쓰지 않고 싶다.

이런 뉴스들이 아니라 다른 좋은 뉴스들만 올라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데, 텔레그렘 박사방, n번방은 슬그머니 또 들어가버렸다.

검찰총장 관련 내용도 요사이 슬그머니 내려갔다.

이슈를 이슈로 덮는 행태를 보면서 참...

 

 

"국민이 먼저라는 것을, 항상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 특히 반대와 자신의 이익만을 바라고 계시는 분들이 말이다."

 

재정이 더 힘들지 않을 때도 국채 발행했었고, 더 힘들었던 IMF사태도 이겨냈다. 우리 국민은 그렇게 약하지 않고, 자신만을 생각하는 국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분명 기부가 넘쳐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기부가 아니라도 경기가 살아난다면 그러면 좋지 아니한가.

 

극복 가능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믿는 만큼 분명 가능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