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주 2009-03-20  

어제 강의 잘 들었어요. ^^ '알튀세르'는 어렵더군요. 그래도 흥미롭고 재미있고 즐거웠습니당. 왠지 쑥스러워서 인사는 못 드리고 나왔네요. 뒷풀이를 안 해서 아쉽더군요.  

 다음주부터는 문지문화원에서 목요일날 하는 수업을 듣게 될 것 같아서 서산철학강좌 참여는 어렵지 않을까 싶어요. 개인적으론 주디스 버틀러는 꼭 듣고 싶은데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어찌되었건 또 뵐 기회가 있겠지요? ^^

 
 
balmas 2009-03-21 04: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주님, 반갑습니다. 어제도 오셨더군요.^^ 다음 주부터는 사이에서 강의를 들으시는군요. 이곳저곳 부지런히 강의 많이 들으시네요. 우주님 사고와 생활에 뜻깊은 자극이 되기를 빕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