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우 2007-12-16  

안녕하세요^^ 정말 정말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한국에 잠시 돌아오신건가요?

사실 오랜만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할 정도로 들어와도 발자국하나 안 남기고 눈팅만 하다갔었죠-ㅎㅎㅎ

(물론 전에 데리다에 관련한 개설서를 물어보기도 했었지만;)

 

궁금한게 있어서 여쭈어 보려구요

이번에 알튀세르의 재생산에 대하여가 번역되었던데 혹시 번역상태가 어떤지 아시나요?^^;

사실 번역자분은 제가 모르고, 다만 출판사가 마음에 걸려서 계속 망설여지네요

하지만 또, 알튀세르책들은 나왔을 때 바로 사두지 않으면 언제 절판될지 알 수 없어서ㅠ_ㅠ

그래서 염치 불구하고 오래간(이라고 하기엔 너무 오랜시간이 지났지만;;)만에 글을 남겨봅니다^=^

앞으로는 자주 발자국 남길께요.

 
 
balmas 2007-12-16 16: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류우님, 오랜만에 오셨네요.
알튀세르의 {재생산에 대하여} 국역본이 나왔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저도 아직 보지 못해서 뭐라고 말씀 드리기가 어렵네요.
다음 주에 한 번 서점에 가서 읽어보고 말씀드릴게요. :-)

류우 2007-12-16 18: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꼭 기대하고 있을께요^^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