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미니 2007-09-27  

형, 정말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시죠? 저는 영정이구요.^^

가끔 들러서 이런저런 글 잘 읽고 갑니다.

최근엔 흥미로운 논쟁(?)도 벌어지고 있네요. 제가 이해하기 어려운 것들이지만요. ㅜ.ㅡ

형 글 읽으면서 감탄을 하곤 하는데 넘 잘 읽힌다는 거예요. 간결하면서도 전달하고 싶은 내용은 잘 전달하는...

그만큼 내공이 쌓였기 때문이겠죠.ㅎㅎ

저는 잘 지내고 있고 미란이랑 같이 어떤 작업을 하고 있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인데 잘 됐음 싶어요. 변형된 형태의 글쓰기라고나 할까요. 

나중에 다 되면 말씀드리지요.

추석연휴가 끝나고 제자리로 돌아가려는 끝자락에서 몇자 안부 전하고 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글 많이 쓰시기 바랍니다.

담에 또 놀러 올게요.^^  

 
 
balmas 2007-09-27 08: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영정 씨,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신다니 반갑네요. :-) 미란 씨도 잘 지내시는지 궁금하네요. 비밀스런 작업을 진행하신다니까 너무 궁금하군요. ㅎㅎ 어서 전모가 공개될 날만을 기다릴게요. 능력 있는 두 분이 작업하신다니 멋진 작품이 나오리라고 믿습니다. 잘 읽힌다고 하시니까 기분이 좋네요. ㅎㅎ 하지만 얼마나 내용이 있을지는 ... ^^;
서울에 있었다면 만나서 차라도 한 잔 할 텐데 아쉽군요. 다음에 꼭 또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