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마리아 조펙....폴란드 재즈가수.이 여자가 단 한방에 이름을 날리게 된 건 팻 메스니와의 공동 음반 때문이다.2002년 일이다. 

 내가 정작 구하고 싶었던 음반은 왼쪽에 이것이다.

그러나 이 음반 찾기가 쉽지 않다.

아마존에서도 없었거나 중고가 무지 비싸게 나와있었다

그 이후 잊고 있었는데..ㅜㅜ

팻 메시니 팬들에게 이 음반은 콜렉터스 아이템인듯하다.

전영혁씨가 이 언니를 소개해가지고 몇 년전에 난리가 났었다는 풍문을 들었었다.

그리고 한때 날렸던 동영상 <ARE YOU GOING WITH ME?> -월드풍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7-08-02 18:54   URL
비밀 댓글입니다.

드팀전 2007-08-02 22:44   좋아요 0 | URL
네..그 다운로드 사이트에 가봤습니다.메스니 음반이 있지만 이건 아닌듯 합니다...이 음반은 인터내셔널 릴리즈가 되지 않았다고 알고 있습니다.구하신 분들도 대부분 유럽쪽에서 구하셨더군요..어쨌든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