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네티즌이 인터넷 게시판이나 자신의 홈페이지에 선거에 영향을 미치려는 목적에서 특정 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올리는 것이 금지된다.  
   
신문기사를 옮겨왔다.
그러면 내가 누굴 지지 하는지 누굴 반대하는지 쓰면 안된다는 건가 ??
유권자는 그러면 기표소에 가서 조용히 1.2.3.4번 중에 하나 찍고 오면 된다는 건가??
그러면서 국민의 의무이자 권리이니..시민의 자발적 참여니..이런 말이 가당키나 한가..
정치적 행위라는 것에 대해 '보통선거' 에 대한 과도한 믿음에 매몰되어 객관식으로 '정치'를 이해하는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도 지루하다.
(예전에 어떤 분들은 정치를 이야기할 때 기호 1.2.3번 중 누굴 고를까로 어젠다를 끌어갔다.나는 사실 그때나 지금이나 그게 지겨웠다.그분들이 툭하면 이야기하는 '비지'도 나는 그 선상에서 이해했다.대개 그분들은 투표가 끝나면 그다지 정치 이야기를 많이 하지 않는다.)
지지,반대의 글을 대상으로 하니까..
투표 자체를 거부하겠다고 하면 선관위에서는 뭐라 안하겠군ㅎㅎ
저도 노대통령처럼 일일이 선관위에 물어보고 하겠습니다.메롱!!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전호인 2007-06-21 21: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선관위 전화에 불날 것 같습니다. 저는 소방대원으로 자언 입대할래요, 각 지역 선관위에 전화기에 불났다고 하면 봉사하는 차원에서........

글샘 2007-06-22 08: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는 드팀전님을 찍지 않을래요. 는 괜찮고,
여러분 드팀전님을 찍지 마세요. 는 안 된다는 정신병자적 발상.ㅋㅋㅋ
왜 화가 나야 되는데 웃기는지 몰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