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엄청난 히트를 친이후 각종 대기업 계열 쇼핑몰에서도 g마켓처럼 직접 물건 올려놓고 팔 수 있게 하는 것을 만들었는데 gs그룹은 좀 늦게 시작했다. 홈쇼핑쪽에서 인지도가 엄청 높다고 들었는데..어쨌든...맨날 g마켓을 쓰다가 이번에 처음 이용.....두번다시 이용하지 않을테다.
난 급하지 않으면 정말 화나지 않으면 쇼핑몰에 전화걸어서 막 이야기하는 것을 귀찮아 하는 편이다. 그래서 급하지 않으면 모두 고객센터 이용하는데 GSe스토어...그 고객게시판이 없다. 온니 전화를 해야하는구조...뭐 그나마 080이라서 수신자부담이라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여기 시스템이 좀 이상하다. 반품이나 교환을 할 경우 시스템이 있으면서도 꼭 판매자에게 전화를 걸고 서로 어떻게 할것인지 결정한 다음에 반품이나 교환을 클릭하라는 것이다. 판매자가 전화를 받지 않으면 골치아픈 상황...어쨌든 물건을 받고 물건하자로 인해 반품을 했는데 반품과정에서 판매자와 전화를 한 5번도넘게한듯 하다.(판매자와의 전화를 당연히 공짜가 아님.) 있는데로 그대로 고분고분 설명하고 GSe스토어에서 반품클릭..근데 깜빡하고 반품주소를 안 물어보았다. 아..이런...다시 하려니 짜증나서 그냥 GSe스토어에 물어보려고 하니..자기네들은 모른단다. 와~~황당..그리하여 다시 전화하니 그쪽에서 주소만 불러주고 딱 끊어버림. g마켓은 그냥 클릭만 하면 지네들이 알아서 한다음에 연락이 오는데 여긴 일일이 전화걸어야 하니 아주 귀찮다. 뭐 반품이나 교환할일이 안 생기면 될수도 있지만....어쨌든 짜증~환불받는데 5일 넘게 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