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획의도

왕자의 키스로 재투성이 신데렐라에서 아름다운 공주가 되기를 꿈꾼다. 그런데... 정말 여자들이 그럴까?
영희는 스물여섯살 백조다. 내세울건 아무것도 없다.
아니 딱 하나 있긴 하다. 초울트라캡짱파워의 오른손!
여고시절 ‘아시아의 마녀 백옥자’에 버금가는 ‘강원도의 마녀’로 불렸던, 투포환소녀 마영희.
힘세고 튼튼하고 씩씩하고, 그리고 예쁘지 않은 그녀.
여자는 무조건 예뻐야하는 요즘, 그녀는 여전히 마녀다.

하지만 그녀에게도 왕자님은 있다. 7년된 짝사랑 진우!
좌충우돌 고군분투, 영희는 왕자의 맘을 갖기 위해 노력하고 드디어 진우의 화살표가 영희를 향하는 순간, 그런데 이게 웬일인가. 영희의 화살표는 진우의 철부지 남동생,
5년 연하 꽃미남 선우와 얽혀들고 있었으니... 어느새 이 녀석의 망아지같은 눈빛에 가슴이 설렌다. 내 인생에 남자가 둘이나 있었다니, 오 하나님, 저는 어느 길로 가야 하나요?
이제 여자들은 앉아서 기다리지 않는다. 왕자님이 그냥 지나가면 확 발걸어 넘어뜨리고 혹 머뭇거리면 제가 먼저 뜨거운 키스를 퍼붓는다.
사랑을 찾아 스쿠터 타고 날으는 귀여운 마녀의 좌충우돌 로맨스 주인공 되기!
이제 그녀의 사랑법을 훔쳐보자. 백마탄 왕자를 확 나꿔채는 마녀의 사랑법을!

* 등장인물

         

 

 

*출처-kbs 홈페이지.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행복한 파랑새 2004-04-04 14: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백설공주' 넘 잼있지 않나요? ㅎㅎ 정말 잼있게 보고 있습니다.
원작소설이 있다고 해서, 읽어보았는데.
드라마하고는 내용이 틀리더라구요. 직업도 다르고, 성격도 다르고.
김정화씨 연기 잘하더군요. ㅋㅋ 그리고 조윤희씨는 넘 귀엽고.

암튼 잼나게 보고 있는 드라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