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에서 무료로 운세보라고 메일이 왔길래 봤다.
별자리나 혈액형, 사주로 보는 운세는
신기하게 들어맞든 이건 정말 아닌데 싶든
내용 자체가 재밌고 표현도 재밌어서 즐겨 본다.ㅎ
이번에는 유독.. 전혀 의외에다 생뚱맞은 말들이 많아서 좀 웃겼다.
사주 본 사람 누구냐;;
총운
부드러운 외모와는 다르게 기세가 아주 강하여 자신감이 넘칩니다. 부모와의 인연이 나쁘고 초년은 나쁘지만 중년 이후부터는 운수가 좋습니다. 재난이 많더라도 끈기있게 끝까지 노력하면 성공하게 됩니다.
계산적이고 지나치다고 말할 만큼 현실적인 사람입니다. 보이지 않는 것보다 지금 대하고 있는 것에 대해 더 믿음을 갖는 타입입니다. 특히 돈에 관해서는 더욱 심합니다. 모든 생활이 계획적이기에 근심, 걱정하거나 후회하는 법이 없으며, 늘 변함없이 자신의 계획대로 일을 해나가는 강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인내와 끈기가 있으며 음악을 좋아하고 즐길 줄 아는 사람입니다. 좋은 기회가 생기면 그냥 지나쳐 버리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열정적이고 노련한 뱀띠입니다. 몸과 마음이 모두 활동적이며 힘차게 일합니다. 뱀의 고유성분과 중복된 화(火)는 그에게 강한 대중적 매력을 부여합니다. 그에게선 자신감과 지도력이 발산되어 나옵니다. 이런 사람이 정계에 입문한다면 사람들은 그에게 투표할 것입니다.
비록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기도 하고 다수의 견해를 존중하기도 하지만 이 화의 뱀띠는 본성상 몹시 의심이 많고 오로지 자기 자신만을 신뢰합니다. 남을 쉽게 나무라고 비난하는 경향이 있으며 때때로 제한된 범위의 친구나 충고자들하고만 접촉하여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을 고립시킵니다.
그의 거의 광적으로 강한 명예와 부, 권력에 대한 갈망은 그로 하여금 실제적인 결과에 집착하게 만듭니다. 침착하고 고집이 센 이들은 자기의 시각을 높은 목표에 두고 있으며 일단 정상에 오르면 영원히 그 권력을 놓지 않으려 합니다. 이들은 뱀띠 중에서도 가장 관능적이고 열정적이며 질투심이 많습니다. 그는 애증을 지나치게 드러내며 매우 자기 중심적입니다.
당신은 모든 면에서 완벽함을 지닌 사람입니다. 뛰어난 두뇌와 지혜를 지니고 있어 어디서나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할 수 없다고 생각되는 것은 절대 하지 않는 영리한 사람입니다.
성격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용히 노력하는 성격이고 웬만해선 자기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아 신비스러운 느낌마저 상대에게 전해줍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의 감정에 대한 배려 또한 지극해서 예의바른 면모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자신의 오랜 노력이 수포로 돌아갔을 때는 깊은 내면에서 잠복해 있다가 분출되는 분노의 크기가 대단합니다. 분위기는 부드러우나 조금만 안으로 들어가보면 호방한 기개와 자신감이 철철 넘치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애정
아주 로맨틱하거나 또는 불륜의 애정관계를 연출하는 케이스 중에 이 계(癸)의 날 태생이 많습니다. 그런 관계가 자주 일어나는 이유는 바로 성격의 나약함과 우유부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직설적이기 보다는 은유적으로, 정석보다는 변칙에 능한 애정관은 이른바 '뒤로 호박씨 깐다.' 는 핀잔을 듣게 만듭니다.
여성의 경우 약간 수심에 잠긴 듯한 은은함으로 말미암아 뭇 남성의 구애를 많이 받을 타입입니다. 그리고 그녀 또한 건강미보다는 조금은 방만하고 신비한듯한 성적 매력을 풍기는 까닭에 결혼상대로서 보다는 섹스파트너로 인식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의 눈을 피해 이루어지는 은밀한 사랑에 울기도 웃기도 하는 경우가 이 계(癸)의 날 태생의 여성에게 많은 것은 어쩔 수 없는 운명의 이치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능력
사람의 눈에 잘 뜨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일하는 연구가 타입입니다. 또 앞서서 진두지휘를 하기 보다는 뒤편에서 조직을 움직이는 모사(謨士)중에도 이 날의 태생이 많습니다. 기타 금융업, 체인점 같은 유통업 등도 물의 흐름과 같은 성질을 필요로 하는 까닭에 적성에 맞습니다 하겠습니다. 그리고 물을 필요로 하는 온천 등의 사업, 주유소 같은 액체를 관리하는 직업등도 안성마춤입니다.
금전
미래에 대한 예민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감각을 바탕으로 꾸준히 노력하여 부를 축적하게 됩니다. 아무리 쉽게 돈을 벌었다 할 지라도 이 사람이 돈을 쓰는 것은 매우 힘듭니다. 마치 깊은 우물처럼 물 한 방울이라도 헛되이 흘려 보내지 않는 이치와 같습니다. 다재다능하며 투기에도 능합니다.
건강
쇠할 대로 쇠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다시 쏟는 에너지 만큼 힘과 정열은 이미 비축해 놓은 상태입니다. 그러니 비록 겉보기에는 곧 쓰러질 듯 하지만 의외로 강골이라 하겠습니다. (가장 생뚱맞은 말. 실제론 겉보기에 강골이나 의외로 속은 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