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탕 2008-06-26  

안녕하세요. 여러 님들 서재에서 뵙기만 했지 이렇게 인사드리는것 처음이네요 ^^

며칠전 아프락사스님 서재에 영화쿠폰 올려주신거 제가 오늘 사용했습니다.

먼저 말씀드리고 써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않고 쓴 후에 말씀드려서 죄송하네요.

혹시 다음에도 이런 일이 있으면 그때는 제대로 순서 밟아서 잘 하겠습니다.

이렇게 시작해서 좋은 인연 이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

(그런데요.. 궁금해서요.. 리뷰 종류를 보니 <만화>도 사랑해 주시는듯하여 물어봐요. 제가 만화를 좋아하거든요. 어떤 분야 만화를 좋아하세요? *_*)

 
 
건조기후 2008-06-26 22: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이공.. 그건 당연히 쓰시라구 올려놓은 건데 죄송하긴 뭐가요^^
이거 실버 이상 되어야 발급되는 거 같던데(여러 분들 댓글 보니까)
등급이 계속 유지돼서 담달에도 나오면 드릴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