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힘으로 백만장자가 된 사람들의 21가지 원칙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서동민 옮김 / 인디북(인디아이) / 2003년 2월
평점 :
절판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팬이다. <세일즈 슈퍼스타>를 처음 봤을 때 유치한 제목이긴 하지만 슈퍼스타라는 단어가 마음에 들어서 책을 사고는 상당히 빨리 읽었다. 보면서 감탄할 부분이 한두 군데가 아니었다. 아마도 세일즈 관련 서적 중에서 몇 안 되는 수작 중의 하나라고 생각한다.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책은 어렵지도 철학적이지도, 통계적이지도 않다. 하지만 누구나 강조하는 삶의 방식을 한 단계 넘어서는 방향을 제시한다. 읽어보시면 알 것이다.

참고로 본인은 자기계발, 경영 관련 서적을 1달에 5-6권 이상을 읽고(물론 실망스러운 책들도 많고, 수준은 있지만 읽다가 진도가 도저히 안 나가서 중단한 책들도 많지만) 가끔 훌륭하다고 생각되면 리뷰에 올려서 추천을 하기도 한다. 물론 최근엔 머리가 많이 복잡해서 소설도 꽤 많이 보고 있다. 자기계발 관련 서적은 너무 오래 보면 오버페이스를 하기도 하고, 긴장감이 오래 가서 가끔 지치기도 하는 것 같다. 일찍 읽어나기, 목표 기록하기, 협상에 대한 전략, 시간관리 등 생각만 해도 힘들지 않겠는가? 결론컨대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책 2권은 결코 후회하지 않을 책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