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위대한 능력, 보혈
마헤쉬 차브다 지음, 채수범 옮김 / 규장(규장문화사) / 2007년 7월
평점 :
품절


마헤쉬 차브다 목사님은 우연히 읽고 많은 도움을 받은 '방언체험'이라는 책을 통해 알게 되었고 최근 손기철 장로님이 쓰신 '고맙습니다 성령님'에서 손장로님에게 치유사역자로 부르셨다는 하나님의 음성을 전달하신 분으로 소개되기도 하였다. 

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마헤쉬 차브다 목사님에 대한 관심에서 시작되었지만 책을 읽는 내내 그동안 소홀하게 여겼던 예수님의 보혈을 깊이 생각하게 하였다.

예수님의 십자가는 처음 영접할때 이후로 어느덧 나의 관심에서 조금씩 묻혀졌고 그동안 나의 관심사는 나의 내면의 문제들이었다. 그러는 사이 나의 시선은 하나님도 예수님도 성령님도 아닌 나 자신에 쏠려 있었다.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하리라...라는 말씀은 마음의 자유함을 얻기위해 내가 매달린 말씀이었다. 하지만 이제야 진리안에 거하는 것 자체가 나에게 생명이고 자유라는  것을 새롭게 깨닫게 된다.

사실 크리스챤이면서도 '보혈'이란 말을 그리 소중히 여겨지못하고 있었는데 이 책을 읽으며 예수님이 흘리신 피가 얼마나 갚진 것이며 내 현재의 삶속에서도 큰 능력이 있음을 다시금 알게 되었다.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내 삶의 문이 열렸네~"라는 찬양이 나의 진실한 고백이 되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joylife 2008-06-12 23: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할렐루야! 저도 비슷한 동기에서 마헤쉬 차브다 목사님을 알게 되었는데, 진리의 숲님 리뷰를 통해 은혜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하구요..늘 주님의 보혈의 은혜가 넘치는 생활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