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내일을 위한 경제학

 복잡한 이론과 수식을 사용하지 않고, 우리의 생활 속에서 작동하는 경제학적 원리를 설명한 책입니다. 이런 종류의 책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인을 위한 경제학 서적을 위해 머리를 맞댄 젊은 경제학자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로 탄생한 책이라 또 한 번의 기대를 갖게 합니다.

 

 

 

 

 

 

 

 

 

 

 

2.스마트한 그들이 절대 하지 않는 것들 

 대부분의 실용서들이 무엇을 해야할지에 집중하고 있다면, 이 책은 제목부터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줄이는 다운사이징의 시대에 걸맞는 책이라 한 번 읽어보고 싶습니다.

 

 

 

 

 

 

 

 

 

 

3.왜 팔리는가

  비슷비슷한 품질과 가격의 제품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시장에서 승자와 패자가 극명하게 갈리는 이유는 아직도 풀리지 않는 신비입니다. 뇌과학을 중심으로 이 미스테리에 도전하는 이 책은 국내 베테랑 마케터의 저작이기에 더욱 현실감있는 이론과 사례가 기대되는 책입니다.

 

 

 

 

 

 

 

 

 

 

4.당신이 행복하지 않은 이유

 흔히들 돈이 행복의 전부는 아니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돈이 행복의 중요한 요소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행복해지지 위해서 우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 해답의 실마리를 이 책에서 찾고 싶습니다.

 

 

 

 

 

 

 

 

 

 

5.패턴

  저자의 이름부터 독특한 책입니다. 서프라이즈 심리학 박사는 인간의 생각, 의지, 행동, 운명을 결정하는 패턴이 존재한다고 말합니다. 허무맹랑한 미신이 아니라 융의 '공시성'이론을 바탕으로한 패턴의 비밀이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초코머핀 2013-08-06 22: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확인하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