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거리예술축제 2017

한국, 현대무용, LDP무용단

무용수 : 류진욱, 천종원, 김성현, 강혁, 윤나라, 임종경, 이정민, 정건, 장지호, 임샛별, 김보람, 김수인, 정록이, 이주희, 양지연, 한윤주, 이홍

공연명 : 룩룩

공연날짜 : 2017. 10. 7. 18:30

공연장소 : 서울광장


서울거리예술축제2017에서 마지막으로 본 공연은 LDP의 룩룩이었다.


올해 4월 아르코예술극장에서 LDP 정기공연으로 했던 작품인데, 시간이 잘 안 맞아서 못 봤는데 이번에 서울거리예술축제2017에서 한다는 사실을 알고 처음부터 보려고 마음먹었었다.


대학로에서 별과 헤어진 후, 시청으로 갔는데... 박근혜 지지자 여러분께서 시위&집회를 하고 있었다. 이럴수가...


잔디광장 안에 사람도 많았지만, 시위&집회 때문에 LDP의 공연은 30분 연기되었고 싶지어 1시간 공연이 반으로 뚝 잘려서 30분만 공연을 하였다.


하아... 박근혜 지지자 여러분. 누구를 지지하던지간에 개인 자유지만... 공연을 방해하는 행동은 내가 못 참겠습니다.

 

 

앞자리는 이미 자리가 없어서 뒷편으로 왔는데, 뒷편에도 사람이 이미 많았다.


결론은 공연도 잘 못보고, 사진도 제대로 못 찍었다.


그럼에도 LDP 단원의 춤은 엄청 잘 추더라.


LDP 공연은 길거리 공연 말고, 나중에 공연장에서 제대로 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