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일부터 어제까지 도깨비 책방이 열렸다!

도깨비 책방은 송인서적 부도로 피해를 입은 1인 출판사의 책을 공연, 영화, 전시 등의 유로 티켓과 바꿔주는 행사이다.

문화생활 한 티켓으로 책도 무료로 받고 1인 출판사의 생계도 보장할 수 있으니 매우 좋은 행사이다!!

유일한 단점은 1인, 1티켓만 유효해서 책도 1권 밖에 못 바꾼다는 것이었다.

서울에서는 대학로의 한국공연예술센터 1층의 씨어터카페와 강남의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하고 부산, 광주, 대구, 대전 등 대도시에서도 진행을 했다.

 

 

 

<한국공연예술센터 씨어터카페 입구>

 

 

<도께비책방 안내>

 

 

 

<도깨비 책방 책>


행사 마지막 날이라서 그런지 책을 안내하는 판에 지워진 책이 많았다.


지워진 책은 준비된 서적이 매진이 된 것이라고 하였다.

 

 

<도깨비책방 도서목록+신청서>


도깨비 책방에 있는 도서목록책자에서 보고싶은 책 5권을 선택해서 신청서에 적으면, 책을 준다.


총 5권의 책을 적을 수 있는데, 5권을 주는 것이 아니라 첫 번째 쓴 책이 없으면 두 번째 책을 주는 것이다.


 

 

 

<나의 희망도서>


나의 희망도서 5권은 "빛의 산", "생택쥐베리의 르포르타주", "나쁜 페미니스트", "프랑스 한 걸음 가까이", "인스타그램으로 SNS마케팅을 선점하라".

 

 

 

<희망도서 목록 + 영화티켓>


2월에 관람한 영화 "맨체스터 바이 더 씨" 영화 티켓이 책 한 권이 되어 나에게 옵니다.

 

 

 

 

 

 

<책을 기다리는 중>


희망도서를 다 작성하면 대기번호를 받고 줄을 서면 책을 가져다 주고 티켓은 2번 못 쓰게 무슨 시스템에 입력을 한다.


 

 

 

 

<일본 소설, 빛의 산>


다행히도 첫 번째 희망도서 "빛의 산"을 받았다.

마음 같아서는 50권도 받고 싶었지만, 1권이라도 어디냐!

이런 행사는 4일이 아니라 400일은 지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도깨비 책방 또 해주세요!! - 책은 빨리 읽어야지.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