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개봉하는 영화 중 애니메이션 모아나와 영화 녹터멀 애니멀스 중에 어떤 것을 볼까 고민을 했었다.


모아나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녹터멀 애니멀스 개봉관이 별로 없어서.

- 게다가 개봉관 중 내가 볼 수 있는 시간대에 녹터멀 애니멀스를 하는 곳은 거의 없었다.

- 아니 뭐 개봉을 하면 뭐하나. 볼 수가 없는데.


딱 잘라서 말하자면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는 광고를 하는 만큼 재미가 있지는 않다.

- 겨울왕국 이후 새로운 공주 캐릭터 어쩌고 하는데, 모아나 캐릭터 자체가 나에게 크게 인상깊지는 않았다.


디즈니이니만큼 노래도 좋고, 전세계의 보편적은 감성을 만든 것은 사실이지만.

- 디즈니 노래는 발로 만들어도 기본은 하고 들어간다.


모아나보다 좋았던 것은 돼지 푸아, 닭 헤이헤이, 코코넛 해적단 카카모라!


모아나 2편으로 카카모라 이야기 만들어주길 바랍니다. 카카모라 좋아요.

 

 

카카모라 좋으니까 카카모라 무비클립 하나 투척!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