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에서의 마지막 날이다.

숙소 예약을 잘못해서, 결국 마지막 날에 숙소를 옮겨야 했다.

현재 캐빈 숙소인데, 앞으로 대만에 다시 온다고 하여도 캐빈형 숙소에는 묶지 않겠다.

- 화장실/샤워실 공용과 방이 작은 것은 괜찮은데,

- 문제는 현재 방을 나눈 것이 칸막이라 윗부분이 뚫려있고, 냉난방도 공용이라는 것.

- 전혀 방음이 안 되어 노트북 자판을 치는 것조차 조심스럽다.

 

아침부터 비가 와서 날이 시원했다.

 

오늘의 계획은 새로운 숙소로 짐을 옮기고, 선물용 펑리수를 사는 것

타이베이 101빌딩 스타벅스를 예약을 하여서 구경을 갔다.

- 타이베이 101빌딜의 스타벅스에서 보는 풍경은 멋진 편이었지만, 감동적이지는 않았다.

 

오후에는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고, 영화를 보기로 하였다.

 

시먼역 근처 호텔에서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으려고 갔지만, 2인 이상 주문할 수 있었다.

- 나는 혼자 가서 결국 홍자와 와플세트를 먹었다.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을 수 없어 아쉬웠지만, 호텔 직원이 친절했고 와플은 맛있었다.

 

호텔에서 나와 영화를 보러갔는데, 어차피 중국어를 아는 것도 한자를 잘 하는 것도 아니어서 "더 팬"을 보았다.

- 한국에서 동시에 개봉하고 휴 잭맨이 출연한 그 영화.

- 사운드가 그닥 좋지 않았지만, 재미있게 보았다.

 

영화 관람 이후에는 "Blue Note"라는 재즈 바에 가서 재즈를 들었다.

- 피아노의 연주와, 5현 베이스의 무게감이 좋았다.

 

타이완 여행은 잠깐 스쳐지나가는 바람이 되었다.

크게 나쁜 기억도, 크게 좋은 기억도 없는 무난한 곳.

짧은 기간이었지만, 잘 있다 간다.

두 번 만나기 힘들겠지만, 좋은 곳이었다.

 

 

타이베이 101 빌딩 앞에 있는 LOVE.

대만 영화 LOVE에 나왔던 것.

대만 영화를 많이 보았지만, 대만에서 대만영화를 기억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

 

 

 

애프터눈 티세트 먹기를 실패하고 마신, 홍자.

시먼역 근처 West Gate 호텔

 

 

 

 

명품 시계 매장 쇼윈도에 시계와 함께 DP되어 있던 미니어쳐.

시계보다는 미니어쳐가 더 가지고 싶었다.

 

 

 

 

대만의 재즈바 "Blue Note"

멋도 모르고 싱가폴링 슬링을 주문하였는데, 너무 독했다.

 

피아노와 5현 베이스가 좋았던 공연

 

 

타이완, 타이베이. 안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