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을 약간 수정했다.

원래 지우펀만 다녀올 예정이었는데, 예려우-찌룽-찐과스-지우펀을 한꺼번에 다녀오기로 했다.

사실 관광지 여러 곳을 한번에 도는 것을 취향이 아니지만, 어차피 관광으로 하는 것이니.

 

오늘은 아주 늦게 일어났다. 8시 30분에

숙소 근처에서 간단히 아침을 먹고, 예려우로 출발했다.

 

근데 내가 탄 버스가 예려우로 가던 도중 승용차 하나를 긁고, 백미러 하나를 부셔버렸다.

경찰오고 사고 뒷수습하고, 나와 함께 버스에 탔던 승객은 모두 내려서 다른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스페인을 한 달넘게 여행하면서 한 번도 없었던 일인데, 타이완에서는 이틀만에 사고가 났다.

 

예려우-찌룽-찐과스-지우펀 모두 관광지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고,

잡상인은 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물건팔이를 하는 중이었다.

 

네 곳 모두 깊게 있지는 않고, 훑어보고 이동하다가 바로 타이페이로 왔다.

오늘 내가 본 관광지보다 버스를 몇 시간씩 타고 이동하면서 본 풍경이 더 좋았다.

 

 

 

 

 

 

 

타이베이에 돌아와서는 저녁을 먹으면서 숙소 근처를 돌아다녔다.

명동 같은 번화가라 그런지, 느낌이 비슷하였다.

 

 

 

그러다가 OnePiece Mugiwara Store Taiwan을 발견했다.

나도 모르게 들어가서 구경을 하였다.

 

 

OnePiece Mugiwara Store Taiwan 매장 입구.

보자마자 나도 모르게 들어가고 있었다.

 

 

 

1층에서는 계산을 하면서 가방이나 인형 같은 것을 팔고있었다.

 

 

 

원피스 만화 전권. 만화책은 언제나 아름답다.

 

 

 

천장에 있는 깃발을 가지고 싶었다.

 

 

 

 

포스터를 달라!! 지금 당장!!!

 

오늘을 숙소에 일찍 들어왔다. 조금 피곤해서.

내일 어디를 갈 지 생각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