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어문화축제가 시작했다.

2015년 6월 9일 시청 앞, 서울광장에서의 개막식을 열고

오늘 6월 13일에는 퀴어애프터파티, 다음주에는 퀴어인권영화제가 있다.

그리고 6월 28일 일요일에는 서울광장에서 부스행사와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6월 9일 화요일에는 정말 많은 호모포비아님께서 퀴어 개막식을 함께해주었다.

감사감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XX의 공연사진을 찍으려고 시청에 갔는데 갑자기 찬송가 소리가 들렸다.

시청역 밖으로 나가서 보니, 수 많은 호모포비아께서 기도회? 겸 퀴어반대개막식을 하고 있었고

잔디밭에서는 무대가 설치되는 중이었다.

- 원래 무대설치가 당일 오전 9시에 시작하여, 오후 5시에는 설치완료가 될 예정이었는데,

  체력좋으신 호모포비아님께서 그것보다 일찍와계셔서 오후 5시부터 무대가 설치됐다는 후문.


급하게 설치된 무대라 LED전광판이 놀래서 영상이 제대로 안 나오는 일이 있기는 했지만, 그래도 개막식은 잘 끝난 듯.

- 7시 30분 시작예정이었던 개막행사는 8시가 넘어서 시작이 되었고, 10시 30분 정도에 끝난 것으로 기억한다.


메르스때문에 인터넷 생중계로 진행된 개막식이었지만, 잔디밭에는 의외로 많은 사람이 와 있었고

외국대사관의 외교관/부외교관/서기관도 많이 와서 축사를 하였다.

국가인권위원회에서도 누가 나왔었고, 성소수자 단체에서도 발언을 하고 갔다.

- 이름을 기억 못 하는 것은 내 잘못.




어느 한 가지 색깔이 옳다는 것과 다양한 색깔과 함께 살자고 하는 것은 언제나 충돌한다.




그리고 나는 사진과 영상을 찍고, XXX의 멤버에게 스무디킹 얻었다.

- 이번주에는 사진을 찍고 스무디킹을 벌었네~ 좋아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