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을 쓰고 보니 이상하다.

평소에 옷에 별로 관심이 없는 성격 탓에 [옷 판매 매장]과 [DP}라는 단어 외에 사진모음에 대해 표현할 다른 단어를 찾지 못 했다.


 

명동 같은 곳에 가면 이런 DP가 일반화되어있지 않을까 싶다.

- 스타킹이나 바지 부문


사실 처음에는 신기해서 찍었는데, 명동에 가면 같은 것을 볼 수 있지 않을까?


 

 

발렌시아에서 Las Fallas 축제가 끝난 다음날, 봄을 보내는 15% 세일을 진행하였는데

한국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다면 축제 다음날에는 한국인 관광객이 엘 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을 점거할 것 같다.


 

 

 

옷에 워낙 관심이 없다보니, 한국에서도 스페인에서도 옷 사는데는 별 관심이 없었다.

남들은 자라니 망고니 스페인에서 시작한 SPA브랜드 쇼핑을 한다던데,

굳이 한국에서 관심 없던게 스페인 와서 관심이 생길리는 없다.


그래도 옷이 DP되어 있는 것을 보면 꽤 멋지다고 생각했다.



 

 

스페인에서는 영업이 끝난 밤에도 쇼윈도를 켜놓은 경우를 많이 봤다.

워낙 늦게까지 술마시며 노는 나라다보니 나름 광고효과가 있는 듯 하다.


유명 브랜드 업체의 쇼윈도보다 작은 가게의 쇼윈도가 재미있다고 느꼈다.



 

 

 

발렌시아는 3월에도 바다에서 비키니를 입고 놀고 있는 그런 곳이다.


근데 내가 발렌시아에 머무 20여일의 시간 중에 4~5일을 제외하고는 이상기온으로 너무나 춥고 비가오는 날이 이어졌다.

현지 사람 모두 패딩점퍼를 입고 다니며 "Frio(춥다.)"를 외치고 다녔다.


내가 발렌시아에서 본 비키니는 쇼윈도에 있는 수영복이 전부였다.



 

 

 

모델 Chantelle Brown의 2015 spring/summer 시즌의 광고사진이다.

Chantelle Brown은 백반증이라는 희귀질환을 가지고 있는 여성이다.

백반증은 고 마이클 잭슨도 가지고 있는 질환인데, 몸에 하얀반점이 생기는 것이다.

 

처음에 코르도바와 말라가에서 이 광고 사진을 보았을 때,

나는 내가 사진을 잘못 봤거나 사진이 잘못 잘못 찍혔다고 생각했다.

 

그라나다에 도착한 첫 날, 다시 이 광고사진을 보았을 때 나는 일부러 컨셉사진으로 흑인이 피부 중간중간에 흰색 반점을 그려넣은 것으로 생각했다.

 

그라나다를 떠나던 날 한국에서 보았던 기사가 생각이 났다.

19세의 백반증을 가지고 있는 소녀가 모델을 하고 있다는 내용의 기사였다.

 

어렸을 때 얼룩말이라는 별명으로 놀림을 받던 Chantelle Brown가 어떻게 모델이 되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한국에서 볼 수 없는 광고사진을 보게 되어 좋았다


 

 

 

 

위의 사진 두 장은 Chantelle Brown가 찍은 또 다른 광고 사진 두 장이다.

브랜드명은 내가 잘 모르겠다.

 

모델로서, 여성으로서 꽤 멋진 사람이라고 느껴지는 사진이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