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타이거즈 - 4집 Shut Up And Deal
락타이거즈 (Rocktigers) 노래 / 미러볼뮤직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3집 이후로 얼마만에 4집이 발매되는건지.ㅜ.ㅠ 꺼이꺼이꺼이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1집과 2집의 5년(확실치는 않아...ㅡ.ㅡ;;;)의 공백에 비하면야 확실히 짧아지기는 했어도

맨날 싱글나오고 음원나오고 싱글나오고 음원나오고 앨범나오고 하는 아이돌그룹에 비해서

너무너무너무너무 앨범사이의 공백이 크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넘게 락앤롤을 락터빌리를 하고 있는 락타이거즈

1집 때의 펑크락 같은 락큰롤이었다면

2집부터는 컨트리가 살짝 섞인 락커빌리를 하고 있는 락타이거즈

(라고는 하지만 2집의 타이틀은 RUN-too fast to live too yoing to dis 였다지)

 

중학교 때 1집 음반이 나왔을 적, 2002년 월드컵이라는 상황과 맞물려 뜰 것 같았지만... 깔끔하게 묻혓고,

그로부터 무려 5년 뒤에 2집이 나왔을 때부터 인디씬에서는 알아주는 인기 밴드였지만

방송에서는 누가 아는지도 모르는 밴드....

 

난 정말 슬픈게 뭐냐면 10년동안 락타이거즈 팬이고,

음반 다 사고, 음원 다 사고, 공연도 끈질기게 보러다니는 팬인데

왜 내가 좋아라하는 싸뢍하는 밴드가 방송에서는 안 알아주고 그러냐고.

 

물론, 방송에 많이 나온다고 해서 그 밴드가 좋은 밴드가 아니다 할 수 없는거고 하지만

그 동안의 락타와 같이 공연했던 그 수 많은 밴드들

갤럭시 익스프레스, 넘버원코리안, 킹스턴 루디스카 이런 밴드들은 윤도현의 머스트에도 나오고!!!

MBC 나가수에 윤도현 나올때 같이 나오고!! 하는데!!!!! ㅜ.ㅠ

왜 락타이거즈는 안 나오느냐구요!!!!!! ㅠㅠ

 

난 내가 좋아하는 밴드를 다른 사람들이 많이 알았으면 하구

로커빌리를 딴 사람들이 많이 알았으면 한다구!!!

락타이거즈 공연 가면 반은 외국이이야... 나랑 같이 노는 사람 다 외국인이야...

오랜만에 공연 가서 친해진 사람들은 죄다 외국인이야....

 

한국인도 로커빌리 많이 알았으면 하는데...

 

10년 넘게 한국의 록큰롤, 로커빌리를 이끌고 있는 락타이거즈 4집 앨범이 발매하였으니, 많이 사주세요.

교보가서 사면 14,200원이고, 알라딘에서 할인받아서 사면 11,200원(?) 하지만

공연장에서 직접 사면 10,000원 입니다.ㅋㅋㅋㅋ 생산자와 직접거래 하시고 싸인도 받으세요 ㅋㅋ

 

지난 토요일 앨범발매 공연을 하고 투어 하는 락타이거즈!! 4집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