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는 왜 한국의 엔터테이먼트에서 일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저자 개인적인 사연이나 일을 했던 기획사에 대한 내용도 있지만 한국의 아이돌 산업, 케이팝이 국제적으로 어떤 성장을 하고 있는지 객관적인 지표로 증명하고 있다. 미국, 일본, 한국에서 케이팝에 대한 트윗이 많은 것은 그렇다친다. 미국이나 일본에 살고있는 교포도 많을 것이고, 일본과 한국은 물리적인 거리도 가깝기 때문에 음악 뿐만 아니라 영화나 애니메이션같은 각종 문화에 대한 교류가 많으니까. 놀랐던 것은 중국에서 따로 사용하는 웨이보 때문인지 아니면 한한령 때문인지 그렇게 사람이 많은 중국인구에 트윗에서는 케이팝 관련 트윗이 10위권 내에 들지 않았다는 것과 의외로 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같은 남미국가가 10위권 내에 3개나 있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