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현존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컨설턴트’라고 불리고 ‘세계 50대 경영사상가’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램 차란 저자의 책. 전 세계 유수의 기업 CEO들이 가장 믿고 의지하는 컨설턴트인 저자의 독보적인 세계 경제 전망을 만날 수 있다.

 

 

 

 

 

 

 

 

 

 

 

 

 

 

 

 

 

 

세계의 경영학자는 지금 무엇을 생각하는가. 언뜻 지극히 간단명료해 보이는 이 물음에 대한 유효한 답을 전하기 위해, 국제 무대에서 악전고투하는 젊은 학자가 펜을 들었다.

 

 

 

 

 

 

 

 

 

 

 

 

 

 

 

 

 

뉴욕 파슨스대학교 전략디자인 경영학과의 에린 조 종신교수가 쓴 첫 번째 대중서. 전통적인 MBA 스타일의 기업 전략에서 벗어난 '디자인적 경영 전략'을 활용한, 보다 창의적이고 지속력 있는 혁신법에 대해 통찰력 있게 풀어내고 있는 신개념 경제경영서이다

 

 

 

 

 

 

 

 

 

 

 

 

 

 

 

 

20세기 초 매니지먼트의 원류부터, 1960년대 시작되어 1980년대까지 압도적인 우세를 보인 포지셔닝파와 그 이후 우세를 나타낸 케이퍼빌러티파, 21세기 이노베이션의 시대에 등장한 적응 전략까지, 최근 100년 동안 비즈니스사(史)를 바꿔 온 세계 최고 기업들과 경영구루 50인의 경영 논쟁사를 담은 책. 지난 100년간의 경영전략사의 흐름을 정리한 교과서이자, 백과사전이며, 스토리가 있는 이야기책이다.

 

 

 

 

 

 

 

 

 

 

 

 

 

 

 

미국의 경제경영 전문 사이트 ‘800-CEO-READ’ 선정 최고의 경제서 <벌거벗은 경제학>의 저자 찰스 윌런이 <벌거벗은 통계학>으로 돌아왔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통계학이야말로 복잡한 세상을 꿰뚫는 흥미롭고 아주 요긴한 도구임을 증명한다. 그는 특유의 통찰력과 통계적 도구들로 경제 흐름과 사회 현상을 분석하고 있다.

 

 

 

 

 

 

 

 

hajin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초코머핀 2013-12-05 18: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