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 심리술 - 단숨에 호감도를 높이는 기술 사석위호 6
시부야 쇼조 지음, 채숙향 옮김 / 지식여행 / 2013년 12월
평점 :
절판


좋은 인상이란 어떤 것일까? 알듯 말듯 하면서 딱히 꼬집어 말하기란 왠지 애매한 그런 인상에 관한 이야기가 이 한 권의 책 속에 모두 담겨있다.

우리가 좋은 인상을 가지면 왜 좋은 것인지 이번에 확실하게 알 수도 있었다.

사회생활을 하려면 수많은 사람들을 원하든 원하지 않든 만나야 한다.

그럴때마다 조금이라도 좋은 점수를 안고 간다면 특히나 자신에게 유리한 발판이 될수밖에 없을 것이다.

이러한 결과를 얻기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이다.

좋은 인상을 가지려면 일단 많이 알아야 할 것 같다. 어떤 부분에서 어떻게 상대방을 대하는지에 따라서

인상이 확 달라질수가 있다고 한다.

말을 할때 목소리 톤이나 눈빛 그리고 상대방을 바라보는 위치까지 모두가 매우 중요하다고 한다.

상대방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또 어떻게 바라볼지를 알고나면 바로 답은 보인다.

이 책에서 그러한 방법들과 왜 그러하면 더 좋은 인상을 남길수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많이 배울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내가 다른 사람보다 조금 부족하다거나 아니면 얼굴 외모에서 밀린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이 책 한권이면 좋은 노하우를 배울수 있을 것이다.

좋은 인상을 남기는 방법에 특별히 나의 부족함은 충분히 덮어버릴정도로 커버가 된다.

상대방에게 좋은 기억과 반응을 받을수 있고 얻을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것을 남기게 되는 것처럼 인삼 심리술을 나와 타인의 관계에 확실한 터닝포인트를 마련해 줄 것이다.

앞으로 모든 인간관계에 있어서 두고두고 참고하여 많이 도움이 될 만한 그런 내용이라

아주 좋은 기술을 배울수 있었던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

상대방에게서 좋은 호감을 얻게 되는 아주 큰 선물을 받아가는 기분이 들었다.

이제 이 책의 내용과 같이 실생활에 활용도 하여서 좋은 인간관계와 상사와의 관계 직장 동료들과의 관계를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편안하게 만들어가야 겠다.

앞으로 일상이 너무 기대가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