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실천법 : 부의 비밀 - ‘시크릿’으로 부를 끌어당기는 가장 확실한 방법 시크릿 실천
퍼거스 오코넬 지음, 임지은 옮김 / 길벗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누구나 부자를 꿈꾼다 부와 관련해서 행복도 성공도 그리고 나아가서 가족도 친구도 모두가 어우러져 있다고 생각하기도 한다.

과연 이런 것이 전부일까? 예전에는 그렇게 생각해 왔다 하지만 이젠 부의 비밀을 읽고 났으니 조금 더 나를 단련시킬 방법도 깨달았다고 해야하겠다. 시크릿 실천법에 부의 비밀을 읽어보면 실전에 어떻게 대처해 나가고 또 성공할수 있었는지에 대한 생생한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가 직접 전해지고 있다 어떤 비밀들이 있는지 그냥 읽어보기만 해도 와 닿는 면이 상당히 크다고 하겠다.그렇게 많은 재테크 서적들을 이미 읽었음에도 아직까지도 갈팡질팡하고 있는 부의 비밀을 이제 이 책 한권속에서 모두 종결하고 싶어진다.

 

간단하게 테스트 해 보고 시작하는 부의 비밀은 나의 현재 상황을 먼저 바로 보는 법부터 배워볼수가 있다. 그리고 아주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총 세단계로 나뉘어서 원하라. 행동하라. 믿어라. 이렇게 정의하고 있다. 아주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이 안에 포함이 되어 있는 많은 정보들과 자료들이 가득하다 내가 원하는 부는 어떤 것인지 나의 현 상태를 제대로 파악해 볼수 있고 그러면서 내가 원하는 잘사는 삶을 그려보게 된다 간절하게 바라면 이루어진다고 들은바 있다 여기서도 이런 결론이 분명히 나는것 같다 원해야 한다 아주 희망적이지 않더라도 또 아직은 내가 갈수 없는 곳 같다고 해도 원하면 된다 일단 목표를 정하고 간절하게 될수 있다고 생각하고 다다를수 있다고 도전해 보겠노라고 다짐에 또 다짐을 하는 간절함이 필요하다.

 

그리고 나서 행동에 옮겨야 한다 가만히 앉아서 생각만 열심히 한다고 해서 부가 다가오지는 않는다 그럼 어떻게 해야 제대로 행동하는 것인지 알아야 한다. 일단은 목표를 달성했을때의 백일몽도 동기부여로 충분하다 돈을 간절히 원한 1단계에 이어서 이번에는 돈버는 습관을 계획적으로 세워 보아야 한다 어떠한 일을 했을때 내가 돈을 이끌어 들일수 있는지 천천히 생각해 보고 마인드맵도 그려보고 좋은 아이디어도 공유해 보기도 하고 여러 사람들에게 조언도 구해보면서 적극적으로 나서는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철저한 준비과정과 직접 행동으로 옮기는 가운데 예상외로 실적이 오를수 있고 성공할 확률도 엄청나게 커진다. 마지막 세번째는 바로 믿어라이다 나를 믿어야 하고 불필요한 걱정은 미리 하지 말아야 한다 일단 시작도 하기 이전에 겁을 먹고 달아나는것은 절대 금물이다 모든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간절하게 나를 응원해야 한다 감사 목록도 작성해 가면서 진정 나를 믿는 마음이 커질때 기존에 나와는 또다른 부를 거둘수 있을것이다 실천사례들을 꼼꼼히 살펴보면서 정말 멀리 있는 것을 마냥 바라보기 보다는 가까이 끌어들일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함을 알수 있었다 그리고 그 누구도 아닌 나 자신만이 그렇게 할수 있음도 배울수 있었다 좋은 책과 함께 부의 실천법을 자세하게 알아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