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력 (일력, 스프링) - 부와 성공을 부르는 하루 한 줄 명언
이민숙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와 성공을 꿈꾸면서 살아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열심히 살다보면 언젠가는 성공하겠지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어제도 오늘같고 오늘이 그대로 내일이 될 것 같은 일상의 연속인 것이 늘 안타깝다. 하루종일 분주하게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고 알뜰하게 소비하고 경제적인 부를 꿈꾸면서 살고 있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부와 성공은 쉽게 자리를 내어 주지 않는 것 같다. 그렇다면 과연 성공한 사람들은 어떤 능력이 있어서 부와 성공을 누릴수 있었을까 늘 궁금했었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드디어 정답을 찾아낸 것 같다. 바로 그들의 마인드가 일반적인 우리들과 사뭇 남달랐다는 것을 이제야 비로소 깨닫게 되었다.

 

성공한 사람들의 자서전이며 성공스토리들은 아주 많은 책으로 출간이 되어 왔다. 99%의 사람들이 실패하지만 단 1% 성공한 사람들의 숨겨진 비결은 그들의 내면을 꽉 채우고 있었던 그들만의 생각들이었다. 부와 성공의 법칙으로 익히 알려져 있는 성공한 사람들의 확언들과 명언들이 유독 조명을 받고 있는 것은 그들의 실생활 안에서 성공의 비결을 찾을 수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이 책은 바로 이런 성공한 키워드인 명언들을 모아서 매일 한 장씩 찾아볼 수 있도록 일력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한꺼번에 많은 명언들을 읽어보아도 무방하지만 매일 아침 눈을 뜨면서 오늘의 명언을 익히고 몇 번이고 되뇌이다 보면 어느새 나의 마음 속에 깨달음에 한 문장이 고스란히 자리잡게 될 것이다. 좋은 책속에 들어있는 명언들도 분명 많이 있겠지만 책장을 덮는 순간 모두 잊어버리곤 하는데 이렇게 일력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니 욕심없이 꾸준히 한 장씩 넘기다 보면 어느새 일년동안 소중한 명언들을 마음속에 새기게 될 것이다.

 

이 책은 부와 성공을 부르는 하루 한 줄 명언이라고 하여 부자력이라는 제목처럼 부를 꿈꾸는 모든 독자들에게 거장들의 확언들을 그대로 전달해 주고 있어서 좋았다. 평소 좋아하던 워런버핏은 물론이고 나폴레온 힐, 보도 새퍼, 마크 저커버그, 스티브 잡스 등등 정말 무수히 많은 거장들의 금쪽같은 명언들이 가득히 담겨 있어서 너무 좋았다. 명언이기에 그리 길지 않은 문장으로 간결하게 한페이지를 장식하고 있어서 시간이 부족하거나 책읽기에 어려움이 있는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아주 짧은 시간에 충분히 한 줄 씩 읽어가면서 좋은 메시지를 전달받으면서 인생에 꼭 필요한 깨달음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이 아주 강점이라고 하겠다. 스스로 깨달음의 경지에 오를수 있는 부자력으로 앞으로 남은 인생 좀 더 열심히 노력해서 내 안에 잠재되어 있는 능력을 최대치로 이끌어 내어 부와 성공을 한번에 얻을수 있도록 앞으로 꾸준히 부자력 일력과 함께 하려고 한다. 아침시간이 바쁘다면 저녁시간에 한줄씩 명언을 읽으며 그 뜻을 깊이있게 마음속에 새겨보는것도 추천한다. 나도 아침저녁으로 이 일력을 매일 읽고 또 읽어보고자 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