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스 이즈 싱가포르 This Is Singapore - 2023~2024년 최신판 ㅣ 디스 이즈 여행 가이드북
이광훈 지음 / TERRA(테라출판사) / 202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해외여행의 하늘길이 다시 열렸다. 그동안 가족여행을 계획만 했지 실행에 옮기지도 못하고 지내온지 벌써 수 년째이다. 이제 하늘 길도 열렸고 코로나도 좀 잠잠해 져서 정말 가족들과 함께 가고 싶은 나라 싱가포르에 대해 알아보고 싶었다. 아직까지 싱가포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본 적이 없었기에 테라 출판사의 디스 이즈 싱가포르가 너무너무 감사하게 다가온다. 여행서 전문서인 테라 출판사에서는 지금까지 수 많은 나라들의 여행 가이드북을 출판해서 많은 사람들의 여행에 도움을 크게 주었었기에 이번에도 기대가 아주 컸다. 믿고 보는 테라 출판사 디즈 이즈 시리즈 이번에는 싱가포르 여행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아주고 있다.

낯선 나라를 여행하려고 하면 여행전에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 생애 최초로 싱가포르 여행을 하려고 하니 어느 것부터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데 이 책에서는 이런 초보 여행자들이 궁금해하는 모든 것을 하나씩 차근차근 담아내고 있어서 이 책 한권이면 싱가포르 여행에 대한 두려움은 사라질것만 같았다. 각자 여행 계획에 맞게 여행일정을 짜는것도 예시로 들어주고 있어서 개인에게 맞추어 여행일정을 계획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았고 현지에 교통상황이나 꼭 가보면 좋을 명소들도 하나씩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어서 마치 싱가포르에 도착해서 직접 여행을 하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오게 하고 있다. 특히나 대표 인증샷이나 핫플레이스 그리고 관람시간표 등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어서 너무 친절한 가이드인 것 같아 좋았다.


여행은 역시나 먹방이 최고인데 이 책에서는 싱가포르 여행을 하면서 꼭 먹어야 할 칠리크랩과 바쿠테와 같은 맛집도 소개하고 있고 카야잼과 같은 이색음식들도 소개하고 있어서 너무 좋았다.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창이공항에서 볼거리와 놀거리도 찾아보도록 하고 있어 너무 도움이 많이 된다. 포켓북처럼 지도를 들고 다니면서 다양한 교통기관별 노선도도 찾아볼 수 있고 낮과 밤에 찾아가면 좋을 곳들도 소개하고 있어서 너무 좋았다.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면서 누군가에게 물어보기도 어려운 궁금증들을 테라 출판사 디스 이즈 싱가포르에서 한꺼번에 모두 해결할 수 있어서 아주 든든했던 책이었다. 여행 전문 출판사인 테라의 노하우가 잔뜩 담겨있는 이 책으로 걱정 없이 여행을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기대가 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