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가 정신은 없나봐요 .월급 통장 카드을 잃어버렸다지요 .오늘로 두번째 ..에구 그것도 잃어 버린줄

모르고있었다는 ...저  건방증..

 꽃돌이가 1박 2일 에버랜드로 캠프갑니다 .

정신 없는 저라 낼 꽃돌이 도시락  김밥 재료 사면서 하나도 빠짐 없이 살려고 보고 또 보고 샀구요 .

 준비물 하나 하나 이름쓰고 빠진것 없나 살펴보고 가방 챙기구요 .

물놀이 하는것 때문에 내일 밤 한숨도 잠 못 이룰것 같아 꽃돌이에게  신신 당부하고 일찍 재웠 답니다 .

예전 유치원 선생님으로 있을땐 ..엄마들이 자고오는 캠프에도 잘 보냈는데 ..제가 막상 엄마가 되고는  

망설여 지던걸요 .

잘 갔다 오겠지요 ..

꽃돌아 ..캠프가고싶어 손 꼽아 기다린 우리 아들 ..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와 ...

집에서 기다릴께 .....

 

 

 

 


댓글(8)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실비 2006-09-28 23: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은행가서 통장을 많이 찍겄든요. 돈과 관련되어 통장이 많답니다. 전에 안그랬는데 요즘은 은행가서 꼭 통장 하나씩 빼 먹고 와요 사무실와서 이리저리 찾아다니기도 했어요.ㅠ

치유 2006-09-29 00: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일찍 일어나서 아들도시락 싸 주려면 얼른 주무세요..
아이를 자꾸 독립시키는 연습을 해야 하는데 그게 안되더라구요..
건강하고 재미나게 잘 다녀올겁니다..

저희도 이번 일욜날 에버랜드 예약해 두었어요..온가족 함께 다녀오려구요..

내이름은김삼순 2006-09-29 08: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구, 분실 신고는 하셨어요?? 걱정되어라~
그리고 씩씩한 꽃돌이 아마 님이 걱정하는 마음 생각해서 잘 다녀올꺼에요,
너무 염려 마시구요~~김밥은 맛있게 냠냠 잘 싸셨어요?^^

하늘바람 2006-09-29 08: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나 꽃돌이 첨 캠프인가요? 얼마나 들뜰까요? 잠은 잘 잤을까요? 제가 다 기대됩니다. 에버랜드가 숙박도 되는 곳이군요 항상 당일치기로만 가서 몰랐어요.
꽃임이네님 유치원선생님이셨군요. 아 꽃돌이와 꽃임이 너무 좋겠어요.
저는 앞으로 복이를 어떻게 키울지 목욕이나 제대로 시킬 수 있을지 걱정이 태산이거든요. 그나마 님이 보내주신 베이비 위스퍼 책 읽으며 고개만 끄덕이고 있답니다.
. 잃어버리신 통장 카드는 신고하셨어요? 얼마나 놀라고 당황하셨을지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꽃돌이 부푼 마음에 오늘은 저도 하늘을 떠다니는 것같습니다

전호인 2006-09-29 09: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디서 잃어버리셨나요, 내가 주워야쥐이~~~~~

아영엄마 2006-09-29 13: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공... 어디에 꼭꼭 넣어두고 못 찾으시는걸까나... 요즘은 (특정 은행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통장 재발급받을 때 돈 받더라구요. 통장도 잘 챙겨야 할 듯.. 근데 님, 전에 유치원 선생님이셨군요!! 역시나~~

해리포터7 2006-09-30 13: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젠 찾으셨겠지요?

꽃임이네 2006-09-30 22: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실비님 요즘 한 건망증 이라죠 ..왜 둘째 낳고 이러는지 ...알수 없네요 .
배꽃님 에버랜드에 오세요 ,,잉 몰라 꽃돌이 캠프만 안 갔어도 낼 갈수 있는데 ...
님 잘 다녀오세요 .

삼순님 ..두번째 잃어버렸답니다 ,그것두 현금만 빼고 카드는 안 챙겨서 잃어버리고
몇일 지나 카드 잃어버린걸 알았다죠 ,,신고는 했구요 저 이 건망증 어떻해요 .

하늘바람님 ,전 보내고 쉽지 않았지만 꽃돌이가 정말 가고싶어해서 보냈어요 .
님 저도 제가 아이들을 잘 키울거라 확신했답니다 .근데 지식으로 아이를 키우는게 아니더군요 ,사랑만 있으면 되어요 님 걱정마세요 ,지금 하시는 모습으론 저보다 좋은 엄마가 될꺼에요 .꽃돌이 잘 다녀왔구요 ,카드 신고했어요 .

전호인님 하하 ~~~송도 국민 은행입니다 ...함 찾아 보시겠어요 ㅋㅋ
아영엄마님 제가 돈찾고 카드를 챙기지 않아서 잃어버렸다는 ..ㅠㅠ
님 한건방증 이랍니다 ..에구

해피포터님 ....찾진 못하구요 ,,신고했답니다 .그것두 몇일 지나 ,,알았다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