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괌 (2017~2018 최신정보) - No Plan! No Problem! 인조이 세계여행 31
민보영.이나미 지음 / 넥서스BOOKS / 2016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자신이 좋아하는 여행스타일이 있다. 다양한 문화와 볼거리를 원하는 사람도 있고 지친 몸고 마음을 좋은 휴양지에서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휴양과 볼거리를 적절히 섞여 있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 맞는 곳이 '괌'이 아닐까 싶다. 너무나 잘 알려진 여행지지만 개인적으로 여행을 생각할 때 크게 생각하지 않았던 나라다. 헌데 얼마 전에 친하게 지내는 동생이 괌 여행을 다녀온 후 6월쯤 엄마를 모시고 동생들과 함께 다녀올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괌 여행을 즐겁게 하고 싶은데 괌 여행에 필요한 알찬 정보가 가득한 'ENJOY 괌' 만나 반가웠다.


저자의 첫 해외여행지인 '괌'은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모든 것이 다 만족스런 나라라고 한다. 얼마나 매력적인 나라인지 여는 글만 보아도 충분히 느껴질 정도다. 괌 여행에 필요한 기본적인 정보는 기본이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알려주고 있다.


볼거리, 먹을거리, 쇼핑 등을 자신의 일정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데 개인적으로 괌이란 나라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렌터카 여행이 끌린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매혹적인 나라란 생각이 드는 괌은 특히나 몇몇 곳은 괌 여행을 한다면 꼭 가 볼 생각이다.


요즘 내가 빠져 있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아름다운 바닷가를 연상시키는 사랑의 절벽(Two Lovers Poin)는 괌의 필수 코스이자 대표적인 관광지답게 무척이나 아름답게 느껴지고 괌 정부의 공공 공원이며 무인도인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코코스 섬(Cocos Island) 등 괌의 대표적인 명소들은 물론이고 마음에 드는 레포츠를 즐기고 지친 몸을 이완시켜 줄 마사지까지 너무나 매력적인 여행지란 생각이 드는데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떠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다.


환전, 교통수단 등과 같은 여행의 기본이 되는 정보들을 꼼꼼히 담고 있어 도움이 되고 책의 뒷부분에 휴대용 여행 가이드북, 면세점 할인쿠폰, 여행사 할인쿠폰도 들어 있어 충분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나처럼 괌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 여행자에게 딱 맞는 책이란 생각이 들며 여행을 떠난다면 이 책 한 권만 가져가면 괌 여행을 알차고 즐겁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