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푸드스타일리스트 할머니가 만든건 다 맛있어, RHK
푸드스타일리스트 1호 저자분이 만들었다는 요리책.
우리 아이도 할머니가 만들어주신 요리를 무척 좋아해요.
스타일링까지 살아나는 요리라 더욱 맛있을 것 같아요.
사실 아이 밥상을 최고의 정성을 들여 해주지 못하고 있어서 이 책을 통해 제대로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 골라보게 되었습니다.
영혼을 사로잡는 매혹의 땅 쿠바, 쉼
쉼의 여행서를 좋아해서 언제 가볼지 모를 쿠바지만 읽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헬로 홍콩, 북웨이
한때 홍콩 여행서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헬로홍콩이 오랜만에 새로 나왔네요. 안 그래도 오늘 새벽, 음.. 3시 비행기로 친구가 홍콩에 간다해서 어제 같이 영화를 본 친구기에 진짜 대단한 체력이다 하고 부러워하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예전에 같이 홍콩에 다녀왔던 친구라 같이 언제 또 홍콩에 가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들고 아님 우리 아이와 가족끼리 홍콩에 가고 싶은 생각도 드네요. 이 책을 들고 말이지요.
5천만이 검색한 대한민국 제철여행지, 중앙북스
날 좋은 4월부터 계속 여기저기 갈 계획을 세우게 되더라구요.
아이 초등학교 입학전에 더 많은 곳을 같이 다녀보고 싶기도 하고.
친정 부모님 조금이라도 더 젊으실때 같이 여행다니고 싶기도 하구요.
해외에 나가도 좋겠지만 여건이 잘 되지 않으니 국내라도 자주 자주 다녀보고 싶어 읽어보고픈 책입니다.
제이미올리버의 15분 요리, 위즈덤 스타일
제이미올리버가 티브이에 나와 빠르게 요리하던 장면이 잊혀지지가 않아요. 제가 본 요리 토크쇼 중 정말 재미나고 몰입도 최강의 프로였거든요. 말도 요리도 참 맛깔나게 잘하는구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엄청 유명한 사람이었어요 제이미 올리버의 요리를 지금 바로 우리집 주방에서 재현해볼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