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탐나는 술안주, 이덴슬리벨

 

아니 이런 책이 다 있다니!

신혼때만 해도 제대로 안주도 예쁘게 만들어 차려주곤 했는데 요즘엔

그냥 제가 차린 저녁 메뉴로 신랑이 알아서 주안상을 만들어먹기도 하고 그러네요.

 

오랜만에 이 책으로 제대로 술안주 만들어주고픈 생각이 들어 추천해봅니다.

 

 

 

 

 4~7세 아이가 반한 엄마 밥상, 중앙북스

 

7세 우리 아들, 건강한 밥상을 차려줘야하는데.

매일 비슷비슷한 메뉴를 먹이고 있어 편식이 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꽤 많은 유아요리 책들이 나와있지만 입맛에 꼭 맞는 책을 아직 못 만나서요 이 책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육아수납 인테리어, 심플라이프

 

아니 이렇게 좋은 책이 다 나왔군요.

수납에 영 빵점인 저같은 엄마가 꼭 봐야할 책 같아요~

0~10세 아이를 둔 엄마들의 정리수납 지침이라니 이 책은 꼭 챙겨볼 생각입니다.

 

 

 

 

 

 

 

사계절 채식 도시락, 달리

 

다이어트를 하는 중이라 그런지 이런 책이 눈길을 잡아 끄네요.

고기랑 밀가루 등의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는 터라 채식을 좀 사랑해야할것같아서요.

엄마 입맛대로 아이도 고기를 좋아하게 만들고 있어서

채식밥상을 가족을 위해 차려주고 싶습니다.

 

 

 

 

 

  동물원 가는길, 시공주니어

 

아이가 존 버닝햄의책을 무척 재미있어하더라구요

그의 신작이라니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은 책이 되었어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종이달 2021-09-13 02: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