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반짝반짝 청소, 중앙북스                                          청소를 워낙 못하니 이런건 정말 곁에 두고 배워둬야할것같다.정리정돈하고 깨끗하게 청소하기가 습관인 주부들이 어찌나 부러운지.ㅠ.ㅠ정말 중요한 재능같은데 말이다. 잘 모르니 내가 좋아하는 책으로라도 배우는 수밖에 없단 생각이 든다.                  

                                                                                   초보탈출 넘버원레시피북, 그리고책      이밥차의 레시피가 쉽고 간단해보여, 특히나 또 해보고 싶은 메뉴가 많아 좋아하는 편이다.결혼한지 몇년이 흘렀어도 여전히 주방의 일은 생소하게만 느껴지니 초보탈출, 초보를 위한 요리 이런데는 늘 눈길이 간다. 이밥차의 레시피라 더 반갑고 말이다.                                                           

 

오늘은 수영하는날, 재능출판 ....................................................다이빙을 무서워하는 여러 동물들의 이야기. 하지만 막상 아무도 해보지않은 다이빙이라는 사실, 아이들이 미리 겁을 먹는 그런 일들에 대해 생각해보게 하는 동화같아서 아이와 읽어보고 싶은 책이다.                                                                                                                

가고싶다 바르셀로나, 지혜정원 ............................................입담이 좋은 작가의 책이라니~ 여행서를 재미나게 읽기를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써 관심가는 여행지였던 바르셀로나의 지식여행을 이 책으로 미리 경험해보고싶은 생각이 드ㅡㄴ 책이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얄라알라 2014-08-05 22: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반짝반짝 청소가 대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