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오늘 도착한 책 , Fㅡ

#삶을사랑하는기술
#줄스에반스
#서영조옮김
#더퀘스트
#삶의기술특강
#12인의이야기
#philosophy_for_life


더퀘스트의 신간이 또 올라왔다 . 요즘 이 출판사 책이 재미가 좋다 . 지난번 제임스 홀리스의 책 < 내가 누군지도 모른채 마흔이 되었 다 > 에서 중간항로를 다룬 것도 넘 재미있게 읽었던 터라 기대감이 크다 . 소설 읽다가 가끔씩 이렇게 환경을 바꾸면 생각에 물꼬가 트 일 때가 있어서 제법 즐기게 된 방법 .
타인을 이해한다 . 이해못한다 그런 말을 접하면 얼마만큼 이해하 려 애를 썼나 하는 반성을 하게되는데 그럴 때마다 책의 도움을 받곤 한다 . 오늘 내가 이해를 놓친 누군가를 이해하기 위해 ㅡ 다소 바보스럽지만 사람에 대한 이해를 책으로 찾는다는게 ... 그래도 안하는 것보단 나은거겠지 ~


고대의 열두 현자에게 듣는 ‘ 삶의 기술 ‘ 특강 .
˝ 감정의 주인이 되고 , 세상을 의심하고 , 최선의 삶을 선택하라 !˝
영국 최대의 커뮤니티의 공동 창립자이자 ‘ 인생학교 ‘ 등에서 활동하는 줄스 에번스는 거리마다 철학자들이 있던 고대 그리스 , 로마 시대의 현인 열두 명을 통해 삶을 사랑하는 열두 가지 기술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
위태로운 순간 , 흔들리는 우리의 삶에 철학을 권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시작하면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8-03-21 12:18   URL
비밀 댓글입니다.

[그장소] 2018-03-21 12:22   좋아요 0 | URL
ㅎㅎㅎ 아휴 ~ 삶을 싫어라 ~ 하시는거 아니고 나쁜 것들을 싫어라 하시는 거 잖아요! 아닌가요? 악한 것이 너무 많다!! 인가요? 태어난 이상 ... 주어진 목숨 살 밖에요 . 그쵸? 유레카님의 탄식이 더 아픈 느낌이 드니 ... 어쩌나요~ 우리가 타인일 수 없다는 것 같기도 하고요! 신나셔야지~ 기운 나야지~~ 응원 쎄게 해드립니다!!
덧 ㅡ 저도 안부 여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