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위드 미> - 이유리
명문 고등학교의 전교 1등인 수아는 학교 사람들은 모르게 ‘스터디 위드 미'라는 브이로그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이를 우연히 발견한 '나'는 영상을 보다가 수아 곁에 있는 귀신을 발견한다. 그리 친하지 않은 수아에게 이 사실을 어떻게 전할지 고민한던 중 전교 2등인 윤서가 저주 인형으로 보이는 것을 가지고 있는 것까지 본 '나'는 용기를 내 수아에게 모든 사실을 말하게 된다.
<카톡 감옥> - 윤치규
중학생 때 동급생 병세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던 준우는 병세를 피해 입학한 고등학교에서 도상현이라는 같은 반 친구를 잠깐 마주친다. 비대면 수업을 들어야 했던 터라 그날 이후 상현을 보지 못했던 준우는 학급 단체 카톡방 명단에서 상현으로 추정되는 'D'라는 계정을 찾게되고 둘은 카톡 대화를 통해 급격하게 친해진다. 준우의 과거 이야기를 들은 상현은 대신 복수해 주겠다며 카톡방을 하나 만들게 되는데...
<영고 1830> - 권여름
명문 고등학교인 영홍고등학교에 입학한 희준은 합격의 기쁨도 잠시 엄청난 스트레스에 시달린다. 이 학교에는 매년 영홍고등학교의 1학년 8반 30번이 된 학생은 불행을 겪는다는 흉흉한 소문이었다. 과연 희준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한 사람에게 매겨지는 30번이자 꼴찌가 되는 순간 개인의 특징은 지워버리는 공포
전교 1등도 2등도
이름이 없는 존재인건 마찬가지다.
<하수구 아이> - 나푸름
고등학생 인나는 동급생에게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하수구 괴담을 듣는다 이를 들은 나는 잊고 지냈던 기억을 떠올리며 과거에 대한 죄책감을 느낀다.
<우리가 이곳에서> - 은모든
수업 중인 교실, 반장 윤재는 교사 미진에게 첫사랑 이야기를 해 달라고 조른다. 마지못해 미진은 고등학교 때 만났던 친구 우리의 이야기를 시작한다. 미진은 전학생이었고 우리는 미진에게 다정하게 대해 주었던, 미진에게 있어서는 더없이 소중한 사람이었다.
결국 고백도 해 보지 못하고 졸업해 버렸지만, 미진은 인생의 중요한 순간마다 우리의 얼굴을 떠올리며 그를 기억한다고 말한다.
우리는 누구?
< 그런 애> - 조진주
솔희는 세상의 기준에 맞추기 위해선 자신의 몸을 대상화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여 극단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거나 SNS에 노출 사진을올리는 행동을 한다. 하지만 솔희는 노력이라 생각했던 행동들에 학교 친구들은 솔희를 '그런 애'라 부르며 모함하고 조롱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