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그림찾기 원정대 1 : 세계여행 - 책 한 권으로 떠나는 방구석 세계여행 숨은그림찾기 원정대 시리즈 1
유재영 지음 / 슬로래빗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랜만에 아이와 함께 하는 책입니다. 아이가 더 어릴 때에도 함께 가장 많이 했었던 놀이이자 학습이였습니다.

시시한 숨은 그림 찾기가 아니었어요. 100페이지 좀 넘는 내용들이 충실했습니다.


집중력, 관찰력, 스토리텔링을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는데요! 그런 목적을 의도적으로 생각할 필요도 없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찾는 재미에 빠졌네요.

저도 재미있었으니까요!


연령에 그다지 구애 받지 않을 것 같은 난이도와 재미입니다.

숨은 그림찿기 원정대는 세계의 축제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데요, 초등 교과 과정과도 연관이 있지만, 딱딱하지 않게 재미와 놀이로 자연스럽게 다가옵니다.


뒤로 갈수록 어려워지기도 하구요, 얼른 답을 보고 확인하고 싶은 마음을 누르며 끝까지 찾아보는 아이와 함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비오는 주말의 집콕이지만

잠옷바람으로 즐겁게 해주었어요

중간 중간에 여행 상식을 묻고 답하는

퀴즈 만화도 아이가 재미 있게 보았습니다. 

더 솔직히는 문제 맞추느라 세계 축제에 돤한 이야기들은 많이 못했지만요.

틀린 그림 찾기

아이는 몇 컷을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확대해가며 펜으로 마크를 하더군요.

아이들의 응용력에 놀랐습니다.

그러고 보니, 아이들이 여러 명인 가정에서는 그렇게 활용해도 좋겠네요.

책에 바로 마킹하고 나면, 동생이나 친구는 시시해져 버릴테니까요.


숨은 그림 찾기

컬러풀한 그림속의 표정들이 밝고 좋습니다.

시끌벅적한 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화사한 컬러 다 좋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