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 3년 만에 월세 1,000만 원 만든 투자 철칙
청울림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7월
평점 :
절판


경제적으로 자유를 누릴수 있다면 매주 로또를 사러가는 허탈한 마음을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 바꾸어 갈 수 있을까요.

돈이 일을 하게 만들고 나는 시간을 유용할수 있는 삶을 살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삶을 가치로채우며 살 수 있을것만 같습니다

아이를 잘 키우고 싶어도 마주하고 대화 나눌 시간이 없는 버거움들을 날려 버리고 싶네요

노동만이 댓가를 발하고 있는 일차적 시스템으로
살고 있습니다 나대신 돈이 자산이 부동산이 일을해주고 자산을 키워준다는 생각만 해도 좋네요

그이전에 필자처럼 피나게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도 압니다 지금은 그래서 해보지 못한 경험들을 쌓아가보려 노력중입니다

그 와중에 읽게 된 이책은 부자가 되고싶다는 절심함과 부자가 될거라는 확고한 의지를 다져볼수 있게 해주네요

필자가 쉽게 이룬것이 아니기에 위로 받으면서도
참 대단하다~싶습니다

앉은 자리의 편안함 안정감을 버리고 모험도 필요하고 새로운 오아시스를 찾기 위해 목도 말라보아야겠지요 경제적 자유를 향해 가봅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