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악 ㅠㅠㅠ 안구 테러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

2016년 3월 4일 금요일에 이사를 하고, 벌써 새 집에 온 지 5일째, ㅋㅋㅋ

아직도 쓸고 닦고, (먼지 알레르기가 심해서 ㅠㅠ 입주청소에 + 피톤치드까지 받고, 아직도 틈틈이 짬 날 때마다 박박 청소를 하는데도) ㅠㅠㅠ 새집에 적응이 안 돼서 그런지? 특히 먼지 많이 쌓인 책이나;;;ㅋㅋ 옷가지들? 정리할 때는 재채기가 어찌나 나는지 ㅠㅠㅠ

 

그래도 이제 겨우, 안방, 거실, 주방 쪽은 나름 정리가 되어가고 있는 중인데;;;

제일 작은방 ㅋㅋㅋ 내 작업실방이 이 모양 이 꼴 ㅠㅠ

 

 

워낙 남이 내 물건 만지는 거 싫어하는 별난 성격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이사 직원분들께도 ㅋㅋ 절대 손 대지 마시고 ㅋㅋㅋ 방바닥에 그냥 쌓아두시고 가시면 된다고 신신당부를 드렸는데 ㅋㅋㅋ

아, 지금 생각하니 내 무덤을 내가 판 꼴;;; ㅋㅋㅋㅋㅋ 정리해도 정리해도 끝이 없음 ㅠㅠ

 

 

 

2. 집안 꼴은 이 꼴을 해놓고 ㅋㅋㅋ

그 와중에 이번 주 토요일 "책중독자" 모임 날까지 읽어야 하는 책은 하필이면???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 ㅋㅋㅋㅋ  반양장에 두께가 무려 719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책 ㅋㅋㅋㅋㅋ 2015년 4월에 보급판으로 샀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pinky2833.blog.me/220344398306

 

 

 

책도 제목도 작가 이름도 완전 폼은 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책이 너무 두꺼워서 ㅋㅋㅋㅋㅋㅋ

두꺼운 책 울렁증이 특히 심한! 나는 읽을 엄두도 못 내고, 책장에 장식용으로 꽂아 두었고;;

 

 

그러다 또 어느 날인가?는 내가 좋아하는 유시민 작가님의 책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http://pinky2833.blog.me/220338259041

 

 

을 읽고, <코스모스>가 유작가님의 강력 추천 책이라서 ㅋㅋㅋ 또 귀가 팔랑팔랑~ 해서,

다시 한 번 도전해볼까? 시도했다가. 또 한 번 두께에 절망하고!!! ㅠㅠㅠㅠ

 

 

이건 좀 웃기는 핑계 같지만 ㅋㅋㅋㅋㅋ 책이 두껍고 무거우면 진짜 장난 아니고, 나처럼 누워서 책 손에 들고 읽는 사람은 생명에 위협이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제 나도 늙고, 연식이 오래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만 무거운 책 들어도 손목이 시큰시큰 ㅠㅠㅠㅠ

여튼, 첫 페이지도 제대로 못 읽고, 훠이훠이~ 구석에 처박아 두었다가,

책 살 돈 떨어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알라딘 중고샵에 팔았었지? ㅋㅋㅋ

 

 

 

그러다가. 이번 주, 대구 책모임, 책중독자 토론책이 <코스모스> ㅠㅠㅠㅠㅠㅠ

해서, 같은 책을 다시 또 구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알라딘에서 샀는데, 책 띠지 ㅠㅠㅠ 살짝, 구겨지고, 찢어져 있어서 ㅠㅠ 교환 하려다가 진상 리스트에 오를까봐 ㅋㅋㅋ 무서워서 참기로 함 ㅋㅋㅋㅋ 저 정도는 너그럽게 봐줍시다!! ㅋㅋㅋ)

 

아아 ㅠㅠ 작업실방 정리도 해야하고, 그동안 이사 하느라 정신없어서 빨래도 잔뜩 미뤄놨고 ㅠㅠ 밥도 많이 좀 해서 밥팩에 담아 꽝꽝 좀 얼려 둬야 하고 ㅠㅠㅠ 삼겹살 사러 마트도 가야하고 ㅠㅠㅠ 할일은 너무 많은데;;

 

과연 이번엔 저 두꺼운 <코스모스>를 조금이라도 읽어낼 수 있을까?

우리 책모임 대장 뒷북소녀님이 "언니,는 꼭! 코스모스 완독하고 오시라고!!!" ㅋㅋㅋ 당부하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뒷북님 나 완전 ㅋㅋㅋ 망했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무서워서 한 페이지도 못 읽었스삼 ㅋㅋㅋㅋㅋ

아.. 이번 주 토요일 책 모임 가선 입도 뻥긋 못하게 생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그러고 보니, 블로그에 이렇게 쓸데없는? ㅋㅋ 횡설수설 헛소리 쓰는 시간을ㅋㅋㅋㅋ

그 시간을 아껴서 <코스모스>를 한 글자라도 읽는 게 개이득이겠다능 ㅋㅋㅋ

아, 오늘도 내 포스팅은 질 떨어지게 ㅠㅠㅠ 온통 키읔키읔키읔, 유유유유 '이게 뭐꼬 에휴!' ㅠㅠ

나도 다른 어른 사람들처럼, 멋있게, 글 좀 잘 쓰면 소원이 없겠다.

 

 

 

PS :

 

#대구책모임 #대구독서모임 #책중독자 -> 토론할 책은 <코스모스> 이번 주 토요일 2016년 3월 12일 저녁 6시

 

#대구바느질모임 #꽃핑키소잉클래스 #꽃핑키바느질수업 #힐링바느질 -> 시간은 책모임 앞 타임, 2016년 3월 12일 오후 3시~6시 입니다!! 바느질 정원 다 찼고, 딱 1자리 남아있습니다. 미리미리 덧글로 신청 주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yrus 2016-03-09 14: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평소에 정리를 안 하는 사람이 SNS에 사진을 올리려고 하면 귀차니즘이 한순간에 사라져요. 정리를 다 하고나서 그 깨끗한 상태를 사진 찍어서 SNS에 올리면 단번에 청결한 사람으로 인정받을 수 있어요. 어지러운 상태의 방을 그대로 공개하는 것이 솔직해서 좋습니다. ^^

꽃핑키 2016-03-14 13:55   좋아요 0 | URL
후후, 저런 안구테러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오히려 솔직해 좋다 해주시니! ㅋㅋ 감사합니당 ㅋㅋ 키로스님!
이번 한 주도 건강하게, 재미나게 보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