쫜짜란~♪

김중혁 작가님 신간 이벤트 ㅋㅋㅋ 포옹을 부르는 맥주잔 받고 싶어서 ㅋㅋㅋㅋ 오랜만에 알라딘에서 책 구매 ㅋㅋ

맥주 잔만 주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 추가 선택사항에서 <가짜 팔로 하는 포옹> 노트도 고를 수 있길래 ㅋㅋ 큰맘 먹고 적립금 2,000점으로 훼이크 노트도 골랐다. ㅋㅋㅋ 보틀까지 풀 세트로 구매할 수도 있던데 ㅋㅋ 맨날 집에만 있는 집순이에겐 보틀 따윈 필요 없어! ㅋㅋ 보틀 적립금은 굳히고 ㅋㅋㅋ  사실 나는 술도 안 마시니 ㅋㅋㅋ 맥주 잔도 필요 없지만;; 우리 꽃재만씨 핑계로 괜히 사봤음 ㅋㅋㅋ 맥주컵 실물로 보니까 심플하고 되게 이쁨!! ㅋㅋㅋㅋ 근데, 맥주 잔이 깊어서 컵 바닥까지 송가락이 안 들어가니;; 컵 씻긴 안 좋겠던데 저 정도는 뭐 ㅋㅋ 수세미 넣고, 젓가락으로 문질 문질 하면 되니까 합격! ㅋㅋ

 


<가짜 팔로 하는 포옹> 사고 받은 나머지 책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책 주문할 때마다 이번엔 당장 읽을 책만 딱! 주문해야지! 하면서도 이놈에 5만 원의 늪에 꼭, 빠지고 만다 ㅠㅠ

 

 

 

 

 

 

 

 

 

 

1732. 2015 제6회 젊은작가상 수상작품집  정지돈 | 이장욱 외
1733. 가짜 팔로 하는 포옹 - 김중혁
1734. 개그맨 - 김성중 소설집 - 김성중
1735. 악스트 Axt 2015.7.8 - 창간호 은행나무 편집부
1736. 제르미날 1 - 에밀 졸라
1737. 제르미날 2 - 에밀 졸라

 


표지에 <하퍼 리 - 앵무새 죽이기, 파수꾼>이라고 적힌 책은 정식 도서는 아니고 '하퍼리 버즈북'이라고 사은품으로 딸려 온 책이다. 

몇 페이지 넘겨보니 하퍼 리 보도 자료, 인터뷰 기사 같은 것들 쭉 모아 놓은 건데, 중간중간 하퍼 리 사진도 많고 ㅋㅋ 볼거리가 되게 많아 앗싸! 재수! ㅋㅋㅋ 근데 나도 고딩때 <앵무새 죽이기> 재미있게 읽었었고, 얼마 전엔 <파수꾼>도 구매했으면서 ㅋㅋㅋ 여태까지 하퍼 리가 남자 작가님인 줄 알고 있었음 ㅠㅠ 하퍼 리 - 남자 아니고 여자 작가님이십니다!! ㅋㅋ

 

 

 

 

아 ㅠㅠㅠ 그나저나 나는 정말 바보인가? ㅋㅋㅋ

2015년 젊은 작가상 수상 작품집은 책중독자 행주씨께 선물 받아서 이미 집에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사버렸네 ㅋ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슬비 2015-08-13 23:0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ㅎㅎ 정말 습관이란 무서워요. 이제 5만원이라는 늪에서 빠져나오려나...했는데, 이상하게 5만원에 맞추고 있더라구요.
이제는 선물(마일리지 내고 받는..ㅋㅋ) 때문에 5만원을 맞추고 있어요.^^

꽃핑키 2015-08-20 00:51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 보슬비님도 그러시군요 ㅋㅋ 마케팅에 길들여져 이제 5만원 못 채우면 막 안 될거같고 ㅋㅋ 채운다고 채웠는데 몇 천원 모자랄때 ㅋㅋ 그 불안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