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9일 서여사님께 보내드린 책 조공 ㅋㅋ

아아앜 안 써 놓으니까 엄마랑 무슨 책을 읽고 계신지? 어떤 책이 남았는지? 대화가 안 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무슨 일이 있어도! 얘부터 정리해놔야겠다,며

아침부터 사진 폴더를 샅샅이 뒤져, 책 보내기 전에 찍어 놓은 인증샷부터 찾았다.

 

69세 우리 엄마 ㅋㅋㅋ 서여사님! ㅋㅋㅋ 뒤늦게 책 읽기에 재미를 붙이셔서 ㅋㅋ  

요즘 겁나 빨리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 따라잡고 계시는데 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나는 2013년부터 ~시작해서 2015년 8월 지금까지도 ㅋㅋㅋㅋ 아직 2권까지 밖에 못 읽은;;;;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 책 <안나 카레니나>를 벌써 3권까지 완독하셨고 ㅋㅋㅋ

뒤이어 에밀리 브론테의 <폭풍의 언덕>까지 줄줄이 다 읽으셨다고 ㅋㅋㅋ 

 

 

 

 

 

안나 카레니나는 그나마 ㅋㅋ 나도 ㅋㅋ 

엄마께 보내드린 민음사 세계문학 시리즈 말고,

소장하고 있는 문학동네 버전으로 1권 2권까지는 읽은 상태라 ㅋㅋ

아~ 대충 거기까지 읽으셨구나? 대화가 됐는데,

 

 

 

 

 

 

<폭풍의 언덕>은 ㅋㅋ 아직;;; ㅋㅋㅋ 나도 못 읽어본 책이어서 ㅋㅋㅋ 서여사님께 어때? <폭풍의 언덕> 재밌었어? 물어보니 ㅋㅋㅋ 무슨 유령 얘기만 자꾸 나오고 ㅋㅋㅋ 생각보다 별 재미없으셨다며 ㅋㅋㅋ 


헐;; ㅋㅋㅋ 나는 여태 폭풍의 언덕이 ㅋㅋ 무슨 막장 드라마처럼 치정에 치정을 다룬? 책 인 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ㅋㅋㅋ 죽어 유령이 되어서까지 복수를 하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직 책을 못 읽어봤으니 무슨 소리인지??? 궁금해 죽겠네 ㅋㅋㅋ ㅋㅋ 공감도 안 되고 ㅋㅋㅋ ㅋㅋㅋ 나도 직접 읽어보고 ㅋㅋ 그때 다시 얘기합시다!!! 서여사님!! ㅋㅋ ㅋㅋ

 

 

 

 

 

 

아! 그리고 내가 완전 애정 하는 루이스 세풀베다 책 <연애소설 읽는 노인>은

택배 도착하자마자 ㅋㅋ 젤 먼저 꺼내 읽기 시작하셔서

진작 다 읽으셨다고 ㅋㅋㅋㅋ

영감 너무 웃기더라면서 ㅋㅋㅋㅋ 책 재밌었다고 ㅋㅋㅋㅋ 해주셔서

책 빌려준 나도 괜히 으쓱 으쓱!!!

 

 

 

 

 

 

그리고 ㅋㅋ '엄마야, 김혜자 책도 있데?' ㅋㅋㅋ 하시며 엄마가 신기해하셨던 ㅋㅋㅋ

김혜자 선생님 책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 도 벌써 다 읽으셨다고 했고 ㅋㅋㅋ

 

 

 

 

 

 

 

 

지난 토요일에 전화했을 땐 ㅋ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이 책, 되게 재미있게 읽고 계신다고 하셨는데 ㅋㅋㅋ 벌써 다 읽으셨으려나??? ㅋㅋㅋ 이 책도 ㅋㅋㅋ 사실 나는 사놓기만 하고 계속 못 읽어서;; 엄마 먼저 읽으라고 보내 드렸는데 ㅋㅋㅋㅋㅋ

엄마가 재밌다고 하니까 ㅋㅋㅋ 나도 ㅋㅋㅋ 따라 읽어봐야지 히히 :)

 

 

 

 

 

[2015-06-29]  책 조공 list


 

 

 

 1. 연애 소설 읽는 노인 - 루이스 세풀베다
2. 폭풍의 언덕 - 에밀리 브론테
3. 안나 카레니나 1,2,3 - 레프 톨스토이
4.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 -  포리스트 카터
5. 활자 잔혹극 - 루스 렌들

 

 

 

 

6.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 - 김혜자
7. 오 헨리 단편선 - O-헨리
8.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 이근후
9. 나는 희망의 증거가 되고 싶다 - 서진규

 

 

 

우리 서여사님, 읽으실 책 이제 3권 밖에 안 남았으니 ㅋㅋㅋ 슬슬 다음 리스트를 준비해야겠다 ㅋㅋ 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5-08-03 13: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 읽는 어머니, 책 선택해 드리는 딸. 멋지네요. 게다가 어머님 책 진짜 빨리 읽으시는 것 같아요! 저보다도 훠어얼씬 빨리 읽으시는 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핑키 2015-08-13 19:13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 아무리 울 엄마지만 저도 매번 ㅋㅋ 깜짝 놀라요! ㅋㅋㅋ 이번엔 오래 읽으시겠지? 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꺼운 책들로 골라 드렸는데도 ㅋㅋㅋㅋㅋ 벌써 다 읽었다 하실때마다 깜놀!
첨엔 못 믿어서 ㅋㅋㅋㅋ 은근 슬쩍 테스트도 해봤는데요, 저보다 기억력도 훨씬 좋으셔서 더 깜놀라요!! ㅋㅋ